리뷰/맛집 리뷰

[서울대입구 맛집] 서울대입구역 막걸리 파전 맛집 잡

둥구루 2019. 10. 10. 14:50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네요

이번에는 막걸리와 파전을 맛있게 먹고왔는데요

과연 여기는 어떤곳일까요????

이제 같이 한번 리뷰하러 가보겠습니다!!

 

서울대입구역 근처는 샤로수길로 유명하죠?

샤로수길에는 데이트장소도 많고

맛집도 많다보니 항상 사람이 많은데요

저는 이번엔 데이트때 주로먹는 파스타가아닌

파전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파전집을 가게되었습니다

 

 

막걸리 카페 잡입니다

샤로수길느낌의 건물과 간판까지

그리고 메뉴는 파전이지만

분위기까지 잡은 모습입니다ㅎㅎ

건물앞에 메뉴판도있어서 보고나서

마음에 드시면 들어가셔도 되요!!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천천히 살펴봅니다

아무래도 전을 먹을때 가장 대표적인건

뭐니뭐니해도 바로 해물파전이겠죠??

역시 해물파전옆에는 추천이란말도

빨간색 배경으로 강조를 해뒀네요

추천메뉴니 바로 선택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자 그리고 파전을 시켰으면

당연히 따라오는 것은 무엇일까요???

소주??? 맥주???? 칵테일??? 아니죠!!!

바로 막걸리를 시켜야합니다

 

막걸리도 막걸리카페답게 메뉴가 많은데요

저는 술에 굉장히 매우 약한 사람이기때문에

고소해서 여성에게 인기가 좋고 부담이 없다는ㅎㅎ

검은콩 막걸리를 주문을 했습니다

인기도 많다니 맛은 보장 되어있겠죠???

그럼 이렇게 시키고 메뉴를 기다립니다

 

 

기본안주와 이렇게 막걸리가 왔습니다

기본안주가 별거없어보이는 오뎅탕인데

너무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반응형

저거에 막걸리 한잔씩은 서로 마시고 시작해버렸어요

따뜻한 국물은 언제든지 몸을 풀어주는거 같아요

 

 

자 그리고 해물파전이 나왔습니다

뭐 설명할게 있을까요ㅎㅎ

한국인이면 모두가 좋아하는 맛이죠

해물도 많이 들어가있고 겉부분의

바삭바삭한 그 부분은 뭐 말이필요없죠

파전에 막걸리에 오뎅탕까지 먹다보니

막걸리도 맛이있더라구요

근데 조금양이 모자란것같아서 저희는

짜파게티를 하나 더 시켰습니다ㅎㅎ

 

 

솔직히 말씀드리면 해물파전과 짜파게티조합

처음먹어봤는데요 오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이상하게 제가 가는 곳마다 별로 맛이없던적이

많이 없는거 같네요ㅋㅋㅋㅋ

그리고 막걸리 집에 왔는데 막걸리 사진도 빠질수가 없겠죠??

 

 

검은콩 막걸리라 시꺼멓게 되있을줄 알았는데

일반 막걸리보다 약간 검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맛은 검은콩이 들어갔으니 고소하고

특유의 막걸리맛도 살아있어서 술술 넘어간답니다

 

다음에도 비가오면 한번 찾아올거 같아요

 

그럼 저는 리뷰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본 리뷰는 사비로 계산하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막걸리카페 잡 위치

https://map.kakao.com/?urlX=489898&urlY=1105439&urlLevel=3&itemId=633245038&q=%EC%9E%A1&srcid=633245038&map_type=TYPE_MAP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1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