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건대 맛집] 건대에서 먹는 곱창전골 오늘도너는곱다 리뷰!!

둥구루 2019. 9. 6. 18:08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늘 가져온 리뷰는 건대곱창전골맛집

오늘도너는곱다의 곱창전골입니다

가게 상호명부터 굉장히 특이한데요

오늘도너는곱다가

오늘도 너는 곱창이 땡긴다에서

오늘도 너는 곱다가 된거 같아요

그럼 긴말 하지 않고

바로 리뷰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에 치면 오늘도 너는 곱다라고 나오지만

막상 가보니까 간판은

오늘도 너는 곱창이 땡긴다 라고

풀네임으로 적혀있더라구요ㅎㅎ

그럼 곱창이 땡겼던 저는 바로 입장해서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메뉴들이 곱게 잘 적혀있죠??

곱창전골 맛집답게

메인메뉴는 곱창전골 하나입니다

저는 곱창전골 2인분에

우동사리하나 이렇게 우선 시켰어요

그러고 나서는 기대되는 마음으로

곱창전골을 기다렸습니다ㅎㅎ

기다리는 동안 주변도 둘러보고 했더니

인테리어도 귀엽게 해놨더라구요

 

신발하나 희생하면서 이렇게

오늘도 너는곱다 라고 되어있고

깨알같이 내일도 라는 글귀도 적혀있네요ㅎㅎ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였습니다

 

그러는 사이에 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처음에 기본찬으로 단무지가나오길래

읭????? 곱창전골인데 왜 단무지가???

이생각을 했었어요

반응형

그런데 막상 전골이 나오고

맛을 보는 순간 단무지가 너무잘어울려서

왜나오는지 바로 알겠더라구요ㅎㅎ

김치도 들어가고 굉장이 특이한 곱창전골인데

신기하게 손이 계속가는 전골이었습니다

 

곱창도 가위로 송송 자르고

김치도 자르고 나서 그위에다가

우동사리를 담갔습니다

후...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지않나요

국물이 얼큰한게

일반곱창전골이랑 달리

김치가 들어가서 시원한맛도 있었어요

그덕에 평소 술을 잘 안마시는 저지만

술이 한잔 땡겨서 좋은데이깔라만시를시켰습니다

 

요놈 빛깔도 곱네요ㅎㅎ

좋은데이깔라만시가 도수도 낮고

맛도 달달해서 저같이 술을 잘못마시는

사람한테는 딱인것 같았습니다

거기다가 곱창전골에 좋은데이깔라만시를

한잔 곁들이니 크~~~

부러울게 없더라구요ㅎㅎㅎ

거기다가 곱창전골을 먹고나서는

볶음밥도시켰는데요

 

볶음밥도 정말 죽여줍니다..

사실 곱창전골 어디서든 볶음밥은

항상 맛있었던것 같아요ㅋㅋ

우리나라는 뭔가 양념있는걸 먹고나면

대부분 볶아먹죠???

근데 그 볶아먹는게 너무맛있다는게

재밌는 점인거 같습니다

볶음밥까지 정말 배부르게

그리고 맛있게 한끼 잘먹었습니다ㅎㅎ

건대곱창전골 맛집 인정입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계산하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오늘도 너는곱다 위치

https://map.kakao.com/?urlX=515101&urlY=1123197&urlLevel=3&itemId=1273403624&q=%EC%98%A4%EB%8A%98%EB%8F%84%EB%84%88%EB%8A%94%EA%B3%B1%EB%8B%A4&srcid=1273403624&map_type=TYPE_MAP

 

오늘도너는곱다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60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