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서울대입구 맛집] 서울대입구 아웃백 다녀왔습니다!!!

둥구루 2019. 8. 19. 21:32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서울대입구 아웃백을 다녀온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아웃백 여러분 대부분 좋아하시죠??

저도 굉장히 좋아해서 이번에 갈 때

실컷 먹고 왔어요ㅎㅎㅎㅎ

이제그럼 함께 리뷰하러 떠나보겠습니다

 

자 요녀석은 거의 아웃백의 시그니쳐에 가깝죠??

아웃백빵입니다ㅎㅎㅎㅎ

언제먹어도 질리지않고 맛있더라구요

그덕에 한번더 추가해서 초코소스도 함께

빵을 먹었습니다

먹방찍고 돼지되는 길을 바로 택했죠

 

저는 이렇게 많은 메뉴중에

3가지나 맛을 보았습니다ㅎㅎㅎ

카카두 김치그릴러 그리고

아웃백의 시그니처스테이크라는

아웃백스페셜 서로인

그리고 파스타계의 아웃백시그니쳐죠???

투움바 파스타까지 이렇게 먹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바로 음식을 보러 가겠습니다!!

 

어쩌다보니 메인메뉴가 3개라서

스프도 3가지나 나왔네요ㅎㅎㅎ

양송이스프를 굉장히 좋아하는지라

양송이스프를 기본으로하고

비프칠리스프도 있어서 종류별로먹어보자하고

부탁드렸습니다

 

반응형

양송이는 고소하고 진한맛이고

비프칠리스프는 새콤하면서

고기가 씹히는데 그 식감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살짝 매콤하면서 콩도들어있고

고급진 오뚜기미트볼맛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저의 원픽은 양송이스프입니다ㅎㅎ

 

메인메뉴가 3개니까 음료도 3개죠???

순서대로 오렌지에이드

아사히베리에이드, 딸기에이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렌지에이드가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메인메뉴가 3가지 다나왔습니다

어후 두명이서 갔는데 괜히 3개시킨거같아요

양이 장난아니게 많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맛난거 실컷 먹는다는생각에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그럼 이제 각각 메뉴별로 사진과 맛을 봐야겠죠??

 

 

우선 카카두김치그릴러!!!

뭐 쉽게말해서 고급김치볶음밥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퓨전한식을 아웃백에서 맛볼 수 있는 느낌??

가장자리에 있는 고기는 불고기향이나구요

파프리카가 아삭거려서 맛있었습니다

김치필라프도 치즈랑 함께있어서

늘 옳은 조합이죠???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아웃백에가면 거의 필수코스죠

투움바파스타!!!

새우랑 버섯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저는 새우랑 버섯을 굉장히 좋아하다보니

먹을때마다 너무 맛있게 먹습니다

뭐라 말이 필요가없네요

그냥 맛있다 그말이 딱 표현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웃백 스페셜 서로인

아웃백의 시그니쳐스테이크라고합니다

사진은 정말 맛깔나게 이쁘게 찍혔네요

저는 미디움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살짝 퍽퍽하다고 느꼈습니다

오히려 레어로 먹으면 더 맛있었을것 같은느낌??

하지만 향은 굉장히 좋았구요

고구마와 감자는 곁들여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론 감자튀김보단 고구마 두개가

더 좋을것 같았어요ㅎㅎㅎㅎ

 

굉장히 많은양이었지만 둘이서 맛나게 다먹었습니다

포식해서 기분은 너무나 좋네요ㅎㅎㅎ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맛있는것 많이드시고

행복하시기 바래요

저는 다음포스팅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계산하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서울대입구 아웃백 위치

https://map.kakao.com/?urlX=489892&urlY=1105805&urlLevel=3&itemId=7991184&q=%EC%95%84%EC%9B%83%EB%B0%B1%EC%8A%A4%ED%85%8C%EC%9D%B4%ED%81%AC%ED%95%98%EC%9A%B0%EC%8A%A4%20%EC%84%9C%EC%9A%B8%EB%8C%80%EC%A0%90&srcid=7991184&map_type=TYPE_MAP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40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