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봉천동 맛집] 봉천역 맛집 봉이돈까스 리뷰!!

둥구루 2019. 9. 5. 17:27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리뷰입니다ㅎㅎ

봉천역 근처에 있는 봉이돈까스라는 곳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가끔 들리게 되면 찾게되는 곳입니다

그럼 바로 리뷰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외관부터 맛집스멜이 나죠??

돈까스와 냉모밀 우동 세트들도 있어서

여름이나 겨울에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ㅎㅎ

 

자 메뉴판도 빠질수가 없겠죠???

세트가격도 착하고 돈까스의 종류도 다양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여기서 돈까스모밀세트와

양념돈까스모밀세트 두가지를 시켰어요

여름이니 당연히 모밀이겠죠?ㅎㅎ

그럼 바로 사진보러 가겠습니다!!

 

왼쪽이 양념돈까스 오른쪽이 돈까스에요

양념돈까스는 음..양념치킨 소스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둘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클래식한 것들을 좋아해서

그냥 돈까스가 제입에는 더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둘다 맛있다는거ㅎㅎ

그럼 좋은것들은 크게도 봐야겠죠???

 

크게 보니까 양념들의 빛깔이

참 고운것 같네요ㅎㅎㅎ

그러고 이렇게 기다리면

모밀국수도 금방 나오더라구요

그럼 모밀국수 사진도 바로 보시죠!!

 

살얼음 떠있는거 보이시죠??

정말 시원하구요 정말 놀랐던건

국물보다 면이 더차갑습니다ㅋㅋㅋㅋ

그덕에 정말 시원한거 드시고 싶으시면

모밀국수만 먹으러와도 충분할거 같은 정도였어요

모밀국수는 뭐 맛은 항상 보장되있으니까요ㅎㅎ

 

돈까스의 단면도 두툼하죠??

씹는맛이 있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거기다가 모밀국수 까지 더해지니까

정말 세트로 먹기에 좋은거 같아요

돈까스에 모밀국수까지 세트로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까

집근처에 있다면 정말 자주갈것 같네요

시원한 모밀 국수에 돈까스

여름에 한번씩 또 찾게 될거같고

다음에 우동세트도 먹으러 또 오게 될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계산하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봉이돈까스 위치

https://map.kakao.com/?urlX=487834&urlY=1106221&urlLevel=3&itemId=27594137&q=%EB%B4%89%EC%9D%B4%EB%8F%88%EA%B0%80%EC%8A%A4&srcid=27594137&map_type=TYPE_MAP

 

봉이돈가스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54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