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카페 리뷰]행궁동 예쁜카페 어고흐 방문기!!

둥구루 2021. 10. 27. 00:00
728x90
반응형

[카페 리뷰]행궁동 예쁜카페 어고흐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행궁동 예쁜카페 어고흐에 들렀는데요

 

행궁동 구경하면서 걷다보니

 

카페인 수혈이 시급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본 행궁동카페 어고흐입니다

 

여러분도 항상 건강챙기시길!!

 

그럼 바로 리뷰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의 핫한 카페 들은 대부분

 

가정집을 개조한 곳 들이 많은것 같아요

 

어고흐에도 도착해서 보니

 

가정집들 사이에 가정집을 개조한 것처럼

 

보이는 그런 곳이었어요

 

창이 크게 나있고 지붕은 옛날식으로

 

그리고 깔끔한 외관으로 인해서 이뻤답니다

 

바로옆에는 카페 어고흐 옆집이었지만

 

감나무가 열려있어서

 

오랜만에 보는 감나무여서 한컷 찍었어요ㅎㅎ

 

어고흐 내부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우드톤이어서

 

안정감을 주는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카페인 수혈이 시급해서

 

도착하자마자 바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리에 앉고 음료를 기다리면서

 

인테리어 구경하는건 덤이죠~~

반응형

큰 창밖으로 나무들이 잘보이고

 

잘 어우러져 있는느낌이어서 좋았어요

 

 

다행히도 제가 도착했을때는 사람이 몇없어서

 

깔끔하게 공간을 사진찍을수 있었어요

 

금방 몰려오긴 했지만요..ㅎㅎㅎ

 

나무로된 의자와 테이블

 

대부분이 갈색이다보니 마음이 편했고

 

중간에 저렇게 어고흐 카페이름으로된

 

그림도 붙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음료가 나와서 급하게 카페인 수혈...

 

주말에 돌아다니려면 카페인이 필수인것 같네요

 

조그마하면서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한잔 즐기면서 책한권 들고가서

 

읽으면서 멋부리기 딱이네요ㅎ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 뵙겠습니다

 

카페 어고흐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518337733

 

어고흐 수원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71 (장안동 28-3)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