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이태원 카페]이태원 경리단길 전망좋은 루프탑 카페 TRVR 리뷰!!!!

둥구루 2021. 10. 10. 00:00
728x90
반응형

[이태원 카페]이태원 경리단길 전망좋은 루프탑 카페 TRVR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카페 TRVR에 들렀는데요

이태원하면 또 뷰아니겠습니까

이태원에 들렀으니 뷰좋은 카페 한번 가야죠

그럼 TRVR방문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자 뷰가 좋으려면 일단은 높은건물이 좋겠죠??

경리단길에 위치해있으면 이미 높은곳은

선점해있으니 거기서도 높은건물

주변에 카페가 또 많이 없고 높은건물도 많이없어서

이 높이면 뷰를 보기에는 합격!!! 입니다

건물앞에는 작지만 이렇게 야외에서 마실 수 있는

간이 테이블도 있구요

날씨 좋은날에는 요기 앉아서

한잔 하면서 지나다니는 사람구경도하고

커피마시면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앞에는 타블렛으로 메뉴들도 볼 수 있고

메뉴판도 있어서 처음 방문해도

쉽게 모르는 메뉴들도 볼 수 있었어요

1층에는 작지만

이런식으로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가 되있구요

아무래도 주력은 옥상이겠죠??

반응형

이 곳 카페도 가기에는 굉장히 어려운 위치에 있지만

사람들이 많은 걸 보면 많은 사람이 찾는 카페인 것 같아요

저희는 여기서 늘 먹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시그니쳐 메뉴같아보여서 남산이라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남산이라는 메뉴는 위 메뉴판이 있는 사진에

타블렛 속에있는 음료가 바로 주인공입니다!

그리고 주의하실점!!!!

루프탑에 가실려면 미리 말씀을 하시고 가셔야되요

머그잔말고 테이크아웃 잔으로 바꿔서 주신다더라구요

그럼 저희는 미리 루프탑에 가겠다고 말을하고

테이크아웃잔을 받아서 루프탑으로 올라갑니다!

루프탑에 올라가는길에

2층에는 요런식으로 자그마한 편집샵같은곳도 있어서

슥 둘러보면서 사진 한장 찍었어요

카페랑 함께 운영되는것 같았습니다ㅎㅎ

올라가는길에 2층에 계신분과 마주쳤더니

먼저 인사해주시더라구요!!

드디어 루프탑으로 올라왔습니다

남산타워가 저 앞에 보이네요

탁트인뷰가 기분이 좋아져요

구름이 많이껴서 파란하늘이 안보인건 조금 아쉽지만

가을하늘이 보이는 날에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도 난간에 걸쳐놓고 사진한장 찍고ㅎㅎ

솔직히 커알못이라서.... 커피에 대한 맛을 제가

평가하기는 어렵네요

저는 고소한 커피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

신맛도 조금 났지만 과하지 않아서 저는 맛있게 마셨어요

그리고 남산이라는 메뉴는 달콤하면서

시나몬향이 진해서 계피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그럼 마무리는 노을이 지는 시간에

하늘과 함께 루프탑을 볼 수 있는

갬성샷으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쁜 카페에서 시간 잘보내고 갔어요!!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포스팅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TRVR 위치
https://place.map.kakao.com/359054379

 

TRVR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44가길 45 (이태원동 207-3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