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디저트 리뷰]수원시청 디저트 존맛 달콤코지

둥구루 2021. 10. 25. 18:18
728x90
반응형

[디저트 리뷰]수원시청 디저트 존맛 달콤코지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것은 달콤코지 디저트카페에요

 

수원시청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가는길에 눈에들어와서 가보았는데요

 

긴말하지않고 바로 리뷰해보겠습니다!!

 

간판이 민트색으로 귀욤귀욤하네용

 

디저트가 간만에 먹고싶었는데

 

운좋게 발견해서 다행이에요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니 이렇게

 

귀여운 소품들로 내부가 꾸며져 있었어요

 

디즈니 부터 할로윈느낌의 호박들까지

 

요런느낌들도 중요하겠죠?ㅎㅎ

 

디즈니 공주들이 보여주는 메뉴판이네요

 

가격표도 나와있고

 

가격도 보통 디저트처럼 그렇게 비싸지않아서

 

메뉴를 바로 골라 보았습니다

 

메뉴판 이외에도

 

아래 보관되어있는 곳에도

 

이렇게 디저트 이름과 가격이 적혀있어요

 

 

달콤한게 땡길때는 얼른 집어서

 

먹고싶네요ㅎㅎㅎ

반응형

다만 디저트는 디저트답게!!

 

배불리 먹었다가는 칼로리 폭탄이 될수도 있습니다

 

저는 요렇게 4가지를 골라서 왔어요

 

이름을 체크했어야 됐는데

 

얼른 먹고싶어서 바로 뜯어서 먹는바람에..ㅎㅎㅎ

 

이름을 체크못한점은 죄송합니다

 

일단은 다쿠아즈 두종류와 

 

마들렌 두종류를 골랐어요

 

다쿠아즈는 왼쪽에 주황빛이 도는게

 

안에 제크같은과자와 크림치즈같은것이

 

어우러져서 짭쪼름하니 기분좋아지는 맛이구요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그리고 오른쪽 다쿠아즈는 폭신하니

 

달콤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마들렌은 무화과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너무달지도 않으면서

 

적당한 달달함과 부드러움이 섞여서

 

먹는동안 행복했습니다ㅎㅎ

 

이상 수원을 들렀다가 수원시청근처에

 

디저트까지 맛보게된 후기였습니다

 

저는 여기서 이만 쓰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글에서 또 뵙겠습니다

달콤코지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765698987

 

달콤코지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인계로264번길 11 103호 (매탄동 1241-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