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제주 카페] 제주도 카페 땅콩스무디 맛집 바당봉봉!

둥구루 2019. 10. 17. 16:56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카페리뷰로 찾아왔는데요

역시나 아직 제주도 리뷰를 다못올려서

계속해서 제주도 내용이 올락오고있습니다

일단 바당봉봉은 세화해변 그리고 월정리해변과

가깝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곳도 해변에 위치한 카페라서

뷰가 너무 이쁘고 카페자체도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사실 이곳은 제가 5년전에 제주도에 왔었을때

땅콩스무디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아직 이렇게 있어서

정말 좋았던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빈티지하죠?ㅎㅎ

이건물만이 아니라 옆에 보시면

건물이 하나더있는데 저기까지

모두 바당봉봉 카페입니다

그리고 창문으로 비치는 배경도 벌써 이쁘죠??

 

앞에는 이렇게 바닥에

그대가 내안에 봉봉하다 라는 글귀가 있습니다

반응형

카페 이름이 솔직히 기억이 안났었는데

이걸로 제가 검색해서 찾아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예전에 왔을때와 똑같이 되어있더군요

바닥에 유지 되있는게 신기했어요ㅎㅎ

 

 

내부도 이렇게 이쁘게 꾸며져 있답니다

음료를 받으면 처음 사진에 보시면

옥상에 의자도 있는데 저기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마실 수도 있어요ㅎㅎ

 

저는 이곳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땅콩스무디와 그리고 봉자스무디를 시켰습니다

여기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걸 시켰죠

 

우도 땅콩막걸리는 여전히 변함없이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봉자스무디 또한 기대를 저버리지않더군요

카페지만 스무디가 너무 맛있어버리니

스무디만 올때마다 먹게되네요ㅎㅎ

개인적으로 2차방문에다가

2차방문인데도 만족스러우니 다음번에 또 오게 된다면

한번더 들릴 거 같아요

굉장히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그럼 저는 리뷰를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바당봉봉 위치

https://map.kakao.com/?urlX=462812&urlY=11343&urlLevel=3&itemId=26626980&q=%EB%B0%94%EB%8B%B9%EB%B4%89%EB%B4%89&srcid=26626980&map_type=TYPE_MAP

 

바당봉봉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70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