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망원동 카페] 망원동 이쁜 느낌있는 카페 eert(이이알티) 망원점 다녀왔어요~

둥구루 2021. 9. 6. 15:56
728x90
반응형

[망원동 카페] 망원동 이쁜 느낌있는 카페 eert(이이알티) 망원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블로그를 쉬었는데

이제부터라도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그럼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위치한

카페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카페의 이름은 eert 이름부터 특이하네요

 

 

일단은 외관부터 특이해요

일반 가정집을 카페로 개조한것처럼 보이는데

이런것들이 또 색다른 느낌을 주죠?

약간 과거의 향수도 불러일으키고

이런곳에서 커피한잔 하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벌써부터 이곳은 핫해져서 그런지

들어갈때부터 사람이 많았어요

다행히 한좌석이 비어 있어서 

그 자리로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게된 자리는 2층!!

운이좋게도 2층에다가

창가의 자리가 비어서 창가로 갔어요

반응형

2층으로 가는길은 카운터에서 주문 후

왼쪽으로 나가면 요렇게 길이 있습니다

 

 

길을 따라서 계단을 올라가면

2층이 나와요!!

 

 

2층의 내부도 이런식으로

벽돌과 브라운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따뜻한 느낌을 주고

다양한 소품들로

앤틱한 느낌도 주고있어서

커피한잔도 느낌있게 마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전은 제가 고른 음료들은

커피가아닌!!!!

오곡라떼와 호지차를 시켰어요

 

오곡라떼는 오곡이 물씬 느껴지는

콩국수의 콩국물 같은 구수한

그런 맛이었구요

호지차는 처음 마셔봤는데

녹차를 볶은거라 하더라구요

녹차의 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상당히 좋아할것 같았어요

 

 

특이한 점은 요렇게

받쳐서 차를 따라서

향을 더욱 진하게도 마실 수 있다는점

그게 특이한 점이었는데요

그냥 마시는 것보다

한번더 거쳐서 차를 만들어서 마시니

더욱더 향이 진한 느낌이었어요

 

2층은 뷰도 좋고 하늘이 맑은날에는

더욱더 기분좋게 차한잔으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그런 카페인것 같습니다

이상 저는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저는 다음 글에서 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망원동 eert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464553203

 

EERT 망원점

서울 마포구 포은로 105-1 1,2층 (망원동 415-33)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