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스타벅스 자몽셔벗블렌디드/바닐라크림콜드브루 리뷰!!

둥구루 2019. 8. 19. 20: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스타벅스의 메뉴인

자몽셔벗블렌디드와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덥다보니 요즘 카페도 자주가게 되는거 같아요

얼른 날씨가 시원해졌으면 좋겠지만

또 그러면 미세먼지에 고통을 받겠죠ㅠㅠ

정말 살기 힘들어 진 것 같네요

 

아무튼 각설하고!!!!!

바로 함께 리뷰를 보러 떠나보시죠!!

 

저는 서울대입구역 스타벅스를 갔어요

스타벅스가 서울대입구역에만 3군데가 있는데

저는 4번출구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를

들렀습니다!!

일단 스타벅스는 어느매장이든

전부 친절해서 좋은거 같네요ㅎㅎ

 

 

일단은 두 제품의 사진이에요

왼쪽이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오른쪽이 자몽셔벗블렌디드입니다

왼쪽의 바닐라크림콜드브루가

훨씬 양이 많아보이는데

그 이뉴는 바닐라크림콜드브루는 그란데사이즈

자몽셔벗블렌디드는 톨사이즈라서 그래요

오해는 금물입니다ㅎㅎ

일단 먼저 스포하자면

 

반응형

두가지 음료다 맛은 좋아요!!

만족스러운 음료였습니다

바닐라크림콜드브루입니다

제가 스타벅스가면 항상 시켜먹는 음료에요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음료이다보니

사이즈도 조금 더 크게 주문했습니다

음 쉽게 맛을 설명드리자면

흔히 먹는 더위사냥의 맛과 

약간은 비슷하다고도 할 수 있는데

더위사냥보다는 훨씬 고급스런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쌉싸름함과 달콤함이 조화되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맛이 나서

굉장히 좋아하는 음료에요ㅎㅎ

그래서 스타벅스에 가게 된다면

저는 항상 이걸 시키고 남들에게도 추천해줍니다

 

 

그리고 이건 자몽셔벗블렌디드입니다

이름처럼 자몽이 큼지막하게 하나 들어있네요

일단은 여름에 정말 불티나게 팔릴것 같은 음료에요

얼음이 갈려있어서 정말 시원하구요

자몽의 달콤쌉싸름함과 얼음의 시원함이

조화되서 더위에 지쳐있을때 기분을 좋게해주는

음료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둘이서 가게 된다면

바닐라크림콜드브루/자몽셔벗블렌디드

이 조합 괜찮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무더위 카페에서 시원한 한잔으로

기분 푸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 뵐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본 리뷰는 사비로 계산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