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일광 카페] 일광 팥빙수맛집 카페 멜로디 다녀왔어요~

둥구루 2019. 7. 24. 17: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늘은 부산 시리즈 마지막

부산 일광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드라이브 하다가 사람들이 워낙 많길래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는데요

이곳은 카페지만 호두과자와 팥빙수, 닽판죽이

유명한거 같았습니다!!!

워낙 요즘 날씨가 덥다보니 팥빙수가 끌리기도 했고

사람도 많아서 바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간판들이 영어로 되어있는데

카페 멜로디 하고 한글로 되있는게

인상적이네요

일광에서 단팥죽 팥빙수로 유명해서

카페 입구에서부터 크게 보이게

붙여 놓았네요ㅎㅎ

 

요렇게 입구에도 일광 팥빙수

100%국산팥이라고 되어있고

앞에 귀여운 화분들도 함께 두었네요ㅎㅎ

 

내부에는 카페 멜로디임을 알리는

멜로디라고 적힌 장식품이 있구요

인테리어 자체도 벽돌 형식으로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장식들도 귀엽고 온화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거 같아요

저는 일단 자리를 잡고 이곳의 명물인

팥빙수를 시켰습니다!!!!

 

반응형

팥빙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호두과자를 주문했는데요

아쉽게도 호두과자는 사진 찍는걸

깜빡하고 전부다 먹어버렸네요ㅠㅠㅠ

 

팥빙수가 특이하죠???

숟가락도 금수저 그리고 팥빙수 담는 그릇도

금으로 된 식기로 되어있고

팥빙수에 팥과 녹차가루 그리고

얼음말고는 아무것도 없었어요

정말 심플한데 딱 팥의 맛 그자체로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많이 단거는 금방 물려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딱 달콤함의 정도도 적당하고

정말 팥으로 맛을 낸거같아서

건강한 맛이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호두과자는 하나하나 포장이 되어있는데

호두도 들어있고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무더운 여름날 얼른 팥빙수 한 숟갈

먹어지고 싶어지는 사진이죠???

팥도 진하고 개인적으로 여러 시럽들로

단맛을 내려고하는 것 보다

저는 훨씬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죠??

이것도 깜빡하고 여러번 마시고 난 뒤에

사진을 찍어버렸네요ㅎㅎㅎㅎ

카페답게 아이스아메리카노 깔끔했어요

여름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팥빙수의 조합

피서가 따로 없는 거 같습니다ㅋㅋㅋ

 

여러분들도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음식으로 시원하게!!! 잘 이겨내시기

바라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 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결제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카페 멜로디 위치

https://map.kakao.com/?urlX=1008502&urlY=497348&urlLevel=3&itemId=767930820&q=%EC%B9%B4%ED%8E%98%EB%A9%9C%EB%A1%9C%EB%94%94&srcid=767930820&map_type=TYPE_MAP

 

카페멜로디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126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