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전자제품 리뷰

[이어폰 리뷰]에어팟2세대 유선충전 모델 개봉기!!

둥구루 2021. 10. 1. 07:00
728x90
반응형

[이어폰 리뷰]에어팟2세대 유선충전 모델 개봉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모델을
구입하게 되어서
그에대한 포스팅을 써보려고해요
블루투스 이어폰은
뭐 언제써도 편리하고
처음에는 저게 뭐야 하고 이상해 보였는데
이제는 길거리에 전부다 무선이어폰
하나씩은 끼고 걸어다니시죠???
운동할때도 보면 대부분이
무선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다보니
버즈에 이어서 이번에는
에어팟 2세대를 리뷰 해보겠습니다


케이스 부터 모두 화이트톤으로
애플답게 깔끔하게 나왔어요
2세대는 콩나물로 불리는데
길쭉길쭉해서 통화가 잘되는게 장점이죠!
뭐 요즘 나오는 것들이야
다들 개선이 되서 나와서 잘되지만
예전에는 다른 블루투스이어폰들은
통화음질이 안좋다고 대부분
에어팟을 이용했었죠
사실 제 버즈도 업데이트가 되서 그런지
처음에는 통화가 불편했는데
요즘에는 불편한걸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뒷면 사진입니다
유선충전모델이라고
티를 내는 건가요ㅋㅋㅋㅋ

반응형


뭐 아무튼 케이스에 담긴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바로 열어보겠습니다!!!


안에 구성품들은
에어팟 충전 케이블과
설명서 그리고 에어팟 제품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박스 내부도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열고 바로 열어보았어요
깔끔하니 이쁘죠????
오른쪽 이어폰에 검은게 뭔가 묻은것 같은데
자석이 있어서 그른가 다행히도
닦으니까 닦여서 큰 문제는 없었어요
영롱해 보이는 자태네요ㅎㅎ


개인적으로 써본 리뷰를해보자면
아이폰은 에어팟을
갤럭시는 버즈를 써야되는 이유가있는것 같네요
아이폰으로 사용할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많고
음질도 괜히 더 좋은 느낌이었어요
터치 설정도 바꿀 수 있기때문에
더 편리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음질이야뭐 제가 막귀인지는 몰라도
굉장히 좋았어요
커널형의 소음을 차단하는 그런 거에비하면
노이즈캔슬링은 조금 아쉽지만
저는 크게 신경쓰는 편은 아니라서
사용하는데 불편한 점 없이 만족하면서
사용할 것 같습니다!!!

이상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모델의 리뷰였구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 뵙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