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전자제품 리뷰

삼성블루투스이어폰 갤럭시 버즈리뷰!

둥구루 2019. 9. 24. 15:19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랜만에 찾아 뵙게되었네요

요즘 바쁘다보니 블로그에

글을 자주 못썼는데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삼성블루투스이어폰인데

제 첫 전자제품 리뷰가 되겠군요ㅎㅎ

블루투스이어폰 사용도 처음이고

리뷰도 처음이지만 열심히 리뷰해보겠습니당

 

제가 사용한 제품은 블랙색상이에요

갤럭시 버즈야 워낙 유명하다보니

이제 사용하는사람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흰색이 많아서 저는 핸드폰도 검은색이니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갤럭시버즈 케이스와 갤럭시버즈

그리고 고무로 된 이어캡 여러가지와

충전 라인이 포함되어있어요

검은색이다보니 저는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ㅎㅎ

 

 

 

뜯었더니 광도 은은한게

고급지지 않나요???

반응형

블랙을 선택하기 정말 잘한것 같습니다

이제 관리만 잘하고 사용하면 될거같아요ㅎㅎ

 

 

그리고 뚜껑을 열면

이렇게 갤럭시버즈가 들어있습니다

갤럭시 버즈는 갤럭시를 쓰는사람들은

이 케이스의 뚜껑만 열어도

바로 연결된다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특히나 갤럭시에 맞춰져있다보니

아이폰은 에어팟이라는 블루투스이어폰을쓰고

갤럭시는 갤럭시버즈 블루투스이어폰을쓰는게

시너지효과가 큰거 같습니다

 

이어폰은 이렇게 생겼는데

저는 오히려 기업로고같은게

없어서 더깔끔하게 보이는거 같습니다

크기도 사용하기 딱 편리하구요

저는 이어폰이 오픈형보다 커널형을

좋아하는데 커널형의 단점이

외부소리를 못듣는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갤럭시버즈는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에서

외부소리듣기라는 기능도 있어서

그 점도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질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가 이어폰에대해서는 자세하게 알진못해서

잘모르지만 좋은것 같았습니다

이퀄라이저로 조절도 가능하고

중요한것은 핸드폰과의 싱크에서도

차이가 거의없어서 게임플레이나

영화, 영상보기도 불편한점이 전혀 없었습니다

다만 통화는 에어팟에 조금 밀리는 느낌이고

시끄러운데서는 통화가 어렵다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마이크가 입과 멀다보니

그런일이 생기는 것 같네요

하지만 통화부분을 제외하고는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는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