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전자제품 리뷰

[마사지건리뷰]INSIDY 전동마사지건 IMG-7 PRO 개봉기!!

둥구루 2021. 10. 15. 00:00
728x90
반응형

[마사지건리뷰]INSIDY 전동마사지건 IMG-7 PRO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제 가을이 오고 겨울이 다가오게되면

근육도 굳고 뼈도 굳는 계절이죠

그전에 미리미리 몸건강은 챙겨놔야한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마사지건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한국인은 마사지를 참좋아하잖아요

자취하면서 작은 방에 안마의자를 둘수도 없고...

그 대용으로 마사지건을 하나 장만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인사이디라는 회사의 제품인데요

IMG-7 PRO 라는 제품명을 가진

마사지건이에요

요렇게 택배박스안에 박스포장되어 왔는데

바로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잉???

사실 저는 이런 케이스 가방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워낙 대충대충하는지라.....

마사지건만 있는줄 알고 받았는데

열어보니 이런 케이스 가방도 있네요??

여행가거나 출장등의 일이있을때

마사지 필요하다 싶으면 챙겨가기 편할 것 같아요!

그럼 바로 개봉해 볼게요!

제품 설명서와 마사지건

그리고 건의 종류가 4가지나 들어있어요

반응형

사용 방법은 C타입 충전기로 충전하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바로 작동이 됩니다

요렇게 USB C-TYPE 단자가 보이죠??

요즘 흔한 안드로이드폰 충전기를 꽂고

사용을 해도 되구요

제품 안에도 C-TYPE 단자가 들어있어요

케이블을 연결하고

가운데 보이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바로 마사지건이

작동됩니다!!

그리고 이제 발견했는데 아래쪽에 기스가 좀 나있네요....

컴플레인 걸만한 상황이지만 저는 뭐 그닥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기 때문에

신경안씁니다ㅎㅎ

저는 요렇게 스펀지가 감싸져있는

원모양의 건으로 마사지를 해봤어요

예전에 다리를 다친적이 있어서

거기에다가 마사지를 자주 해줄 예정입니다

마사지 강도도 6단계가 있는데요

설명서에 잘 설명 되어있어요

스펀지가 있어서 마사지를 하면서

아프지도 않았구요

다른 모양의 마사지건을 써도

아프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단계가 6단계로 나뉘어져 있는것도 장점이었습니다

거기다가 중간단계에서도

버튼하나로 바로 끌 수 있다니

그것 또한 장점이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마사지건 작동영상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간에 티비소리가 들어갔네요....

이 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ㅎㅎ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좋은 마사지건이라고 생각하구요

저는 그럼이만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