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동대문엽기떡볶이포테토칩, 콩고물옥수수깡 리뷰!!!

둥구루 2023. 4. 20. 23:54
728x90
반응형

동대문엽떡포테토칩, 콩고물옥수수깡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제품들은 농심에서 나온 제품들인 동대문엽기떡볶이포테토칩 그리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옥수수깡에 콩고물이 묻어있는 콩고물옥수수깡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사실 요녀석들을 구입한 이유는 맥주한캔 하려는데 뭔가 안주가 없으면 심심할것 같더라구요.

그때 편의점에서 눈에띈게 원래 맵찔이이지만 괜히 한번쯤 도전해보고싶을때 있잖아요??

과자는 매워도 그렇게 안맵지 않겠나 싶어서 동대문엽떡포테토칩을 고르고, 그 매운걸 먹을땐 단것도 좋은데 콩고물이 있으면 매운걸 완전 중화해줄것 같은 그런 느낌???

그럼 요녀석 둘의 조합은 완전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이 두녀석을 골라서 가져왔습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포테토칩과 콩고물옥수수깡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동대문엽떡포테토칩은 매운맛 답게 빨간색으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엽떡의 이미지도 함께 있어요.

그리고 콩고물 옥수수깡은 달에서 옥수수들이 떡메를 치고있네요.

콩고물을 듬뿍넣는다니 맛도 기대가 됩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포테토칩부터 살펴볼게요.

일단 포슐랭가이드로 포테토칩과 인기맛집의 콜라보제품시리즈라고 하네요.

포테토칩 자체가 맛있으니 거기에 인기맛집까지 콜라보하게되면 시너지가 좋겠죠?

그리고 이 포테토칩과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콜라보는 포슐랭가이드의 첫번째 제품이라고 하네요.

우선 맛을 설명해드리자면 꽤나 맵습니다.

반응형

저는 그래도 어느정도는 먹는 맵찔이라서 괜찮은 정도이긴했는데, 매운걸 아예못드시는 분은 우유가 필수일것 같아요.

과자에서 매콤한 맛이나니 이색적이고 괜찮았던것 같아요!

동대문엽떡은 매운맛을 거의 못먹다시피 하다보니 이정도로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다만 매운걸 잘드시는분에게는 약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것 같네요.

콩고물옥수수깡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외관은 그냥 옥수수깡과 비슷해요.

옥수수깡의 고소함과 달콤함은 그대로 남아있고, 그위에 콩고물이 뿌려져 있다보니 콩고물의 고소함도 느낄 수 있어 새롭고 좋았던것 같습니다.

콩고물 맛의 특징에도 고소한 옥수수에 고소한 콩고물이 듬뿍 들어있다고 되어있으니 당연히 많아야겠지요?

개인적으로는 옥수수깡보다 더 맛있어서 괜찮은 제품이 나온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제품 다 훌륭한 상품성을 가지고 나온 것 같아요.

가끔씩 생각나면 맵찔이다 보니 저는 콩고물옥수수깡을 찾을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여기까지 리뷰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