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피자에땅 베스트셀러 달피자 리뷰!

둥구루 2022. 1. 24. 22:00
728x90
반응형

피자에땅 베스트셀러 달피자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저에게는 추억의 피자집인 피자에땅에서 시킨 달피자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왜 추억의 피자집이냐면 학생시절에 피자에땅은 1+1피자집이었거든요

그렇다보니 반장이된 친구나 학교에서 뭔가 단체로 먹을때 피자를 먹는다면 피자가게는 무조건 피자에땅이었답니다

요즘에는 피자스쿨이려나요 아무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피자배달 보온을 위해서 정말 포장이 잘되서 오는 것 같아요

받아보면 여전히 따뜻해서 갓나온 피자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것 같네요

요즘 피자에땅의 주력메뉴는 사라다스페샬 피자인가 보네요

반응형

하지만 내용물은 달피자라는것!!

일단은 달피자가 피자에땅의 베스트 메뉴라는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그럼 바로 오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스트 메뉴답게 토핑이 장난이아니네요

일단 눈에 보이는 것만 해도 아몬드 새우 파인애플이 있고 치즈 말고 소스도 발려져있는것 같고 기대가 됩니다!

 

일단 피자의 두께는 딱 적절한것 같구요 두꺼워서 밀가루맛만 난다거나 그렇지않고 도우자체도 그냥 밀가루가 아닌 흑미도우인가요? 조금 특이하네요

저는 그냥 다른것 추가안하고 그냥 달피자만 시켰는데도 이렇게 오니 더 좋은 거 시킨느낌이네요

우선 피자에땅에서 소개하는 달피자는 다섯 가지 치즈와 달콤한 허니가 사르르~ 녹는 달달한 피자의 위너 이렇게 소개하는데 괜히 더 기대가 됩니다

 

일단 맛은 달달하고 꾸덕한 치즈맛이 일품이었어요 괜히 다섯가지 치즈가 아닌듯 하군요

그리고 아몬드 새우 파인애플 각자 토핑이 있는 곳마다 다른 토핑 다른 맛이다보니 먹는 재미도 있구요

도우자체도 일반 도우보다 쫄깃하고 조금 식어도 뒷부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새우는 톡톡씹히는 맛이 좋았고 파인애플은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의 피자인데 약간은 상큼한 맛이 함께해주어서 좋았 던 것 같아요 물론 파인애플 들어가는걸 싫어하시는 분도 있는데 파인애플만 빼고드신다면 뭐 전혀 신경안쓰셔도 될거 같아요

 

피자에땅의 베스트 셀러인데는 아무래도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정말 맛있는 피자를 먹은 것 같았어요

그럼 저는 이만 여기까지 쓰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