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이마트 민생구리 솔직리뷰!

둥구루 2022. 1. 28. 22:00
728x90
반응형

이마트 민생구리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하기위해 가져온 것은 바로바로 이마트 민생구리입니다.

지난번에 민생짜장 리뷰를 한번 했었죠??

짜파구리가 유명하다보니 그 조합을 저렴하게 이용하라고 이마트에서 민생짜장, 민생구리를 만든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혹시 민생짜장의 리뷰가 보고싶으시다면 바로 밑에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https://doongguru.tistory.com/entry/%EC%9D%B4%EB%A7%88%ED%8A%B8-ImE-%EB%AF%BC%EC%83%9D%EC%A7%9C%EC%9E%A5-%EB%A6%AC%EB%B7%B0

 

이마트 Im'E 민생짜장 리뷰!!

이마트 Im'E 민생짜장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제품은 이마트 Im'E 민생짜장인데요 이마트24 편의점에 갔다가 그냥 과자나 먹어야지하고 갔는데 민생짜장?? 가격도 저렴

doongguru.tistory.com

 

그럼 바로 민생구리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의 민생짜장은 검은색이었다면 여기서 민생구리는 전체적으로 붉은색을 바탕으로 되어있어요.

얼큰 시원한 맛이라 되어있고 거품을 걷어내고 이로운 한끼만 담았다고 적혀있네요.

일단은 민생이라는 이름답게 민생짜장 민생구리 전부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어있어서 괜찮을지 한번 봐야겠어요.

그럼 바로 포장을 한번 까봅니다~!

 

면발은 너구리 면발과 비슷하네요~ 그리고 건더기스프,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너구리와는 다르게 다시마는 아쉽게도 없었답니다.

반응형

뭐 다시마 정도야 분말로 갈려서 비슷한 맛을 낼 수도 있으니 기대를 안고 만들어보았어요.

 

자취하는 사람답게 면과 건더기스프를 넣고 얼려두었던 고추도 송송 썰어서 넣어줍니다.

다시마 대신에 미역을 말려서 건더기스프에 많이 넣어둔 것 같아요!

 

다 완성한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그럴싸한 비주얼이네요.

민생구리이니 너구리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맛이 어떨지도 얼른 먹어보아야 하겠죠??

 

사진찍으면서 먹다보니 퍼진건가요....

조금은 퍼져보이긴 하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너구리와 비교를 한다면 지난번 민생짜장과 짜파게티를 비교했던 것과 비교해보자면, 민생 짜장과 짜파게티의 대체 능력은 꽤나 괜찮은 편이었지만 너구리와 민생구리의 거리감은 조금 더 있는 것으로 느껴졌어요.

조금은 너구리에 비해서 밍밍하달까?? 그런느낌입니다.

다음번에 요녀석을 먹을때는 물을 좀더 적게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저는 원래 짜게 잘 안먹는 스타일이라서 평소 라면 먹는 방식으로 물을 넣었는데 일반 라면들 보다는 조금은 덜 자극적인 것 같더라구요.

대신 민생구리도 짜파구리나 라면을 두개 섞어서 만드는 라면에는 충분히 그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민생구리만 따로 먹기보다는 짜파게티나 간짬뽕같이 섞어먹을 때에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있는 라면으로 선택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이만 저는 여기까지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 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