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기장카페 공극샌드커피 방문기!!!

둥구루 2023. 7. 3. 22:30
728x90
반응형

뷰가 너무좋은 송정카페/기장카페 공극샌드커피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방문하게 된 카페는 공극의 공간, 샌드커피 라는 공극샌드커피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이 곳은 뷰가 너무나도 좋은데요, 탁트인 바다 뷰에 날씨가 좋은날에 온다면 너무나 기분이 좋아질것 같은 그런 곳입니다.

그럼 바로 리뷰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공극샌드커피 위치 https://place.map.kakao.com/862590482

 

공극샌드

부산 기장군 기장읍 공수해안길 41 2~3층 (기장읍 시랑리 546-1)

place.map.kakao.com

위치는 송정바닷가쪽에서 동부산프리미엄아울렛, 롯데월드, 이케아가 있는 쪽으로 넘어가는 바닷길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차장이 넓게 있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시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송정, 기장쪽에 있는 카페들은 뷰도 좋고 주차하기도 편해서 너무 좋습니다.

그럼 외관부터 먼저 살펴보도록 할게요!

일단 주차장이 크게있다는 점부터 대규모 카페라는 것은 다들 아시겠죠?

통창으로 뷰를 보기에 너무나도 잘 되어있구요, 간판에도 공극의 공간 샌드커피. 그리고 공극, SAND COFFEE 이렇게 되어있네요.

이날 날씨가 너무좋아서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그런날이었습니다.

커피메뉴와 베이커리메뉴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피메뉴는 주차와 뷰가 좋은 카페이니 만큼 일반 프랜차이즈 커피들보다 1~2천원 정도 비싼수준으로 생각하시면 될거같구요, 저희는 밥을 먹고 방문을 했기 때문에 베이커리는 없이 커피만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따뜻한아메리카노 한잔을 시켰습니다.

728x90
반응형

저는 얼죽아지만 여자친구는 에어컨바람때문에 따뜻한게 먹고싶었었나봐요ㅎㅎ

주문을 하고 나서 주변을 둘러보았어요.

이런날씨에 바다가 저렇게 우리를 반기는데 나가보지 않을 수 없겠죠??

밖은 푸릇푸릇한 식물들과 푸른 바다가 함께 어우러져서 너무나 이쁜 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붉은색 등대가 포인트가 되고 노란 파라솔도 포인트가 되어서 너무 이쁘네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밖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없었구요, 이전에 방문했던거라 이곳도 성수기에는 모든자리가 꽉꽉차지않을까 싶습니다.

밖을 보면서 조금 걷다가 위층의 테라스뷰도 보고싶어서 올라가 보았습니다.

올라가는길에 뷰한번 더 보면서 찍고!

저런자리 잘잡아서 뷰보면서 커피한잔 마시면 신선놀음이 따로없겠네요ㅎㅎ

테라스쪽은 바로 바다부터 보여서 부산에 왔다!!! 이런느낌을 더 많이 주는것 같습니다.

다만 바닷가 쪽에도 파라솔과 테이블이 있으면 더 좋을것 같다! 이런느낌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커피사진!

뷰보느라 정신없어서 커피는 너무 대충사진을 찍어버렸네요ㅎㅎ

커피맛으로 오시는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이런카페는 뷰보면서 휴식하러 오는 것 아니겠습니까!!

뷰보면서 휴식좀 즐기다 커피는 원샷때려버리고 나왔습니다.

도심속에서 바다를 보면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부산이라 너무 좋았네요.

그럼 저는 이만 여기까지 글을 쓰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