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카페 리뷰]남양주 리버뷰 예쁜 카페 대너리스 방문기!

둥구루 2021. 11. 7. 00:00
728x90
반응형

[카페 리뷰]남양주 리버뷰 예쁜 카페 대너리스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남양주에 있는 예쁜카페에 들렀는데요

남양주리버뷰카페로 라온숨과 함께 유명한 대너리스에 왔어요

라온숨은 현대적인 카페의 느낌이라면

왕좌의 게임 인물중에도 대너리스가 있죠??

그런 사람이 머물법한 그런 건물로 되어있는

카페였어요ㅎㅎ

그럼 남양주리버뷰카페 대너리스 바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일단 대너리스는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요

대너리스카페앞에만 주차장이 있는게아니고

바로옆에 내려가면 대너리스주차장이라고 안내되어있고

아래에 또 넓게 주차장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럼 주차를 하고 올라옵니다!

와 정말 외관부터 미쳤지 않나요

무슨 중세 시대 건물같아요

단풍까지 이쁘게 져가지고 외관부터화려하고

눈에 확들어오는 건물이었어요

멀리서봐도 웅장함과 멋스러움은 빠지질 않네요

한국에 있는 느낌이 아니었습니다ㅎㅎ

사실 건물 자체는 외관봤을때 잘 모르겠는데

덩굴들이 너무 이쁘게 되어 있어서 유럽의 무슨 건물같아요

오우... 가격표보고는 사실 조금 놀라긴했어요ㅎㅎ

카페음료 비싸도 보통 6~7천원이라생각했는데

아메리카노 8천원 부터라니..밥값생각하고 오셔야 할거같아요

반응형

그래도 뭐 기왕 여기까지온거 음료 두잔 시켜서 들어갔습니다

카페 대너리스는 실내인테리어도

외관과 맞춰서 고대유럽같은 느낌으로

이쁘게 되어있더라구요

근데 이게 끝이 아니었어요

리버뷰가 정말로 죽여주는 카페답게

지하로 내려가면 나가는 곳이 있었는데

이렇게 바로 강앞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로망아닌가요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강앞에 앉아가지고 커피한잔하는 여유를 즐기는것..

서울에서 조금만 벗어났는데 이런 곳이 있다는게ㅎㅎ

정말 좋네요

이 곳에 앉아서 커피를 홀짝대다가

이후에 강앞에 자리가 나서 옮겨서

커피한잔하는 여유를 즐겼습니다

저희를 보니 오리도 신났는지

물에다 머리를 박더라구요ㅎㅎ

재미난 풍경도 보고 좋았습니다

마지막은 강과 하늘을 보면서 힐링~~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남양주리버뷰카페 대너리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카페 대너리스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012506923

카페대너리스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14 (조안면 삼봉리 200-18)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