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패션뷰티제품 리뷰

닥터마틴 첼시부츠 사이즈/닥터마틴 플로라첼시부츠 R14649001 리뷰

둥구루 2021. 12. 6. 22:00
728x90
반응형

닥터마틴 첼시부츠/닥터마틴 플로라첼시부츠 R14649001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패션제품을 들고왔네요

 

이번에 닥터마틴 신발을 하나 구입하게 되어서

 

바로 리뷰를 써보려고합니다!!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요제품을 인터넷쇼핑을 통해 구입했어요

 

따로 매장가서 신어보거나 하지않고

 

정사이즈로 가면 된다는 말에 바로 260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저는 컨버스나 나이키운동화 아디다스운동화 다 260신구요

 

딱맞게 신는거보다 조금은 발이 편한게 좋아서

 

255가 신으면 딱맞아서 260사이즈를 신어요

 

닥터마틴도 260을 신으니 딱 좋더라구요!!

근데 US 옆에 여성표시가 있네요?? 이게 여성용인건지..ㅋㅋㅋㅋ

 

저는 남잔데 아무튼 사이즈는 뭐 280까지 나오길래 그런거 신경안쓰고

 

닥터마틴 밑창이 보통은 고무재질인게 티가나게 색깔이 다른데

 

요거는 전체가 검은색인게 마음에 들어서 요걸로 구입했습니다

 

그럼 바로 언박싱~

 

포장은 되게 꼼꼼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신발하나하나 감싸져있고 스티로폼과

 

종이로 포장이 잘 되어있네요

 

깔끔하니 이쁘네요ㅎㅎ

 

청바지 면바지등 무난하게 잘입을 수 있을거 같구요

 

색깔도 검은색이라서 어디든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굽은 생각만큼 그렇게 높지는 않아요

 

3센치 정도 되는거 같은데 표기되있는건 2.5센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요거는 구매 할때는 몰랐는데

 

신발안쪽에도 저렇게 무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첼시부츠 플로라인가봐요

 

여성용이 맞는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뭐 이쁘게 소화하면 되니까 상관은 없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착용샷!

 

크림색과도 무난하게 잘어울려요

 

그리고 어떻게 신는지 궁금하실 수 있는데

 

중간에 천부분이 완전 잘늘어나는 재질이어서

 

쉽게쉽게 잘 신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닥터마틴 브랜드 특징이죠

 

오래신어서 발에 길들여야된다는거..

 

처음에는 발이 좀 아프긴해요 무겁기도하고

 

이제 신으면서 길들여야 할 거 같네요

 

저는 굉장히 만족합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여기까지 글을쓰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포스팅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