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파주 카페]파주 대형 카페 파주 앤드테라스 방문기!!

둥구루 2022. 1. 6. 22:00
728x90
반응형

[파주 카페]파주 예쁜 카페 앤드테라스 파주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파주에 있는 크고 이쁜카페

 

파주 대형 카페 앤드테라스 파주점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서울을 벗어나서

 

다녀오게 되었네요~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앤드테라스에요

 

외관이 정말 깔끔하고 신식건물인 느낌이 팍팍나네요

 

주차장도 마련되어있어서 방문하기 편한거 같아요

 

근데 외관만 봤을때는 내부를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럼 한번 들어가 볼까요~!

 

입구도 요로코롬 이쁘게 되어있어요

 

그럼 들어가서 인기있는 카페다보니

 

자리를 먼저 잡아야 할것 같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주변을 둘러봅니다!

 

카페 안쪽에

 

크기가 어마무시한것도 있는데

 

조명과 식물들로 인테리어를 잘해놨더라구요

반응형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천장은 유리창이어서 개방감도 훌륭하고

 

식물들이 파릇파릇하니 잘 살아있어가지고

 

공기 정화도되는 느낌이고 생동감도 주는 것 같았어요!

 

그럼 주문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요기 빵사진들은 여자친구가 찍어주었는데

 

확실히 남자가 찍는것보다 훨씬 잘찍네요ㅎㅎ

 

요즘 많은 감자빵도보이고~

 

그리고 이름이 너무 귀여운 애기엉덩이

 

저거 먹고싶었는데 사진찍고 둘러보는사이에

 

다른분이 가져가셔서 못먹었어요ㅠㅠ 아쉽네요

 

전체적인 음료메뉴들은 잘보이진 않지만

 

최대한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가격대가 이렇게 대형으로 운영하고

 

꾸민 카페치고는 나쁘지 않은 가격인것 같았습니다

 

이전에 커피한잔 9천원하던 곳을 가봐서그런지

 

이것도 커피한잔 가격이 약한편은아닌데

 

그렇게 쎄보이지 않는 느낌이네요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인가요....

 

깨어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모카빵과 흑임자아인슈페너 그리고 바닐라라떼 요렇게 먹었어용

 

모카빵은 뭐 저는 항상 좋아해서 향을 느끼며 먹었고

 

흑임자 아인슈페너는 시원시원하면서 고소한맛이났고

 

바닐라라떼는 파우더 바닐라 라떼 같더라구요??

 

그래서 조금더 걸쭉한느낌이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만에 서울을 벗어난 외출 즐거웠네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앤드테라스 파주점 위치

https://place.map.kakao.com/823644344

 

앤드테라스 파주점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1,2층 (오도동 216-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