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태안 맛집]태안 칼국수 맛집 사거리 칼국수 다녀왔어요!

둥구루 2021. 9. 15. 15:04
728x90
반응형

[태안 맛집]태안 칼국수 맛집 사거리 칼국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여행때 다녀왔던

태안에서의 일정을 포스팅할건데요

그 일정중에 갔던 맛집에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사실 태안하면 게국지가 유명한데

이날은 게국지가 딱히 끌리지가 않더라구요

저녁에 해루질이랑 낚시한 것들로

저녁을 해먹을 건데

뭔가 게국지보다는 칼국수가 끌려서

칼국수 집으로 갔습니다!

 

 

가게이름은 사거리 칼국수에요!

이름 그대로 태안에 있는

사거리에 떡 하니 위치해있더라구요

가게 이름답게 사거리에 위치해있으니

언행일치네요!!

 

그리고 요 가게의 마스코트?인지는 모르겠지만

가게앞에 이런 점박이 강아지가있어요

밖에서 키우는 강아지들은

잘 안만지는데 가게 화장실에

비누도 있길래 다가갔더니...

애교가 너무 많은 귀여운 강아지였어요

반응형

으르렁거리거나 경계도 하지않고

사람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특급애교가 있는데

너무 짧게짧게만 보여줘서

사진으론 못담은게 너무 아쉬웠어요

사람이 다가가면 고개만 땅바닥에

옆으로 누워서 쳐다봐요ㅎㅎ

 

얘가 보고싶어서 태안에 갈 일이 생기면

또 들리게 될것 같아요ㅎㅎ

 

그럼 가게에서 시킨 메뉴들을 봐 볼까요?

 

저는 이곳에서 바지락 칼국수와

부침개를 시켰습니다!

칼국수는 바지락 칼국수 답게

시원한 국물이 속을 따뜻하게 감싸줬구요

바지락도 무지하게 많습니다

양도 많구요!

부침개는 바삭바삭한 겉부분과

해물들이 만나서 짭쪼름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이곳의 하이라이트 김치!!!

김치가 너무 제스타일이라서

흡입하면서 먹었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신맛이 강한 김치보다는

살짝 매콤하고 배추의 단맛이느껴지는

그런 김치를 좋아한답니다!

 

전날에 과음을했거나

힘든 여정에서 속을 달래줄 음식이 필요하다면

칼국수 강추입니다..!!!!

다만 해장으로 칼국수를 드시면서

해장 술이 땡길 수도 있으니

그건 유의해야 할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사거리 칼국수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903729716

 

사거리칼국수

충남 태안군 태안읍 근흥로 3-4 (태안읍 장산리 591-3)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