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장소 리뷰

제주 소품샵 세화해변 세화씨문방구 방문기

둥구루 2022. 8. 11. 22:00
728x90
반응형

제주 소품샵 세화해변 세화씨문방구 방문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 제주도 방문동안 다녔던 곳 가운데 소품샵도 여러군데 들렀는데요,

그 중 아름다운 세화해변가 근처에 위치한 세화씨 문방구에도 들렀다왔어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림들로 가득한 소품샵이었는데 바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도 작가님이 직접하셨나봐요 글씨체가 상당히 귀엽네요ㅎㅎ

저는 세화씨문방구 앞에 주차를 하고 구경을 했습니다.

문부터 앤틱한 느낌이네요!

 

처음에 고양이가 있는데 도망을 안가길래 키우시는 고양이인가??

이러고 그냥 들어갔더니 이렇게 안내문이 있더라구요.

삼색이란 이름을 가진 귀여운 고양이였네요!

그럼 소품샵에 왔으니 소품들을 구경해야지요~

 

일단 가장 먼저 눈에들어오는 것들은 스티커 엽서 그림들이었어요.

전부다 귀욤귀욤한 그림에 제주도를 나타내는 해녀그림, 바다와 관련된그림, 그리고 자연등의 그림들이

다 귀엽게 잘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요런 컵들이랑 뱃지 다양한 소품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요기서 선물용으로 제주 느낌을 살려주는 유리컵이랑

해녀, 바다, 산 등의 느낌을 보여주는 스티커 이렇게 두가지를 샀어요!

작가님께서 직접 계산해주시고 명함도 있더라구요!

유리컵이라 혹시나 깨질까봐 바깥포장안쪽에도 포장부탁드리니 친절하게 포장해주셨어요ㅎㅎ

제주도에 즐거운 마음으로 와서 귀여운 소품도 사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그럼 포스팅은 이만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세화씨 문방구 위치 : https://place.map.kakao.com/1254860353

 

세화씨문방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446 (구좌읍 세화리 1477-4)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