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신림 혼밥집]신림라멘 혼밥하기 좋은 맛집 건강안식사 리뷰!

둥구루 2022. 8. 8. 22:00
728x90
반응형

[신림 혼밥집]신림라멘 혼밥하기 좋은 맛집 건강안식사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신림에서 혼밥을 하고 오게 되어서 이곳에서 괜찮은 혼밥식당이 있어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날씨도 많이 덥기도하고 집에가기전에 배는 고파서 뭘먹을까 하다가 추천받아서 가보았어요
저는 보통 음식점은 검색해보고 나서 가는 스타일인데 추천받아서 믿고 바로 가보았답니다ㅎㅎ
그럼 바로 리뷰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사실 건강한식사인줄 알고 들어갔었어요.
근데 결제를 할때 보니 건강안식사더라구요?? 뭐 일단은 음식이 더중요하니 기대를 하며 들어갔습니다.
일단은 일식집이구요 돈까스, 라멘 등을 판매하는 식당이었어요.
매장이 크지않아서 혼밥하기 정말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메뉴가 돈까스와 라멘, 그리고 덮밥이 메인메뉴더라구요.
저는 보통은 라멘은 라멘전문점 아니면 잘 안먹는 편인데 돈까스는 먹어보지 않았고 라멘이 맛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반신 반의 하는 마음으로 라멘을 시켰습니다.

반응형

일단은 건강한 돈우코츠 라멘으로 시켰어요.
돈코츠라멘이 느끼할 수 있으니 더 깔끔한 맛이라고 소개가 되어있어서 건강한 돈우코츠 라멘으로 시켰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혼자서 불편함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비주얼도 너무 좋고 이정도면 라멘 전문집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아지타마고도 적당한 반완숙이라해야되나? 맛있었구요!
기름기가 빠진 맛이라 그런지 차슈와 국물도 느끼하지않고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육수도 깊은맛이어서 좋았고, 오랜만에 기대하지않고 갔던 라멘집이 맛있어서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종종 신림에 가서 혼밥할 일이 있거나 하면 가끔 먹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돈까스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ㅎㅎ
오랜만에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저는 다음글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건강안식사 위치
https://place.map.kakao.com/2085632519

건강안식사 신림점

서울 관악구 신림로 360 1층 (신림동 1424-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