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서울대입구 카페]샤로수길 조용하고 깔끔한 카페 핀프릭 방문기!

둥구루 2021. 12. 23. 22:00
728x90
반응형

[서울대입구 카페]샤로수길 조용하고 깔끔한 카페 핀프릭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곳은

 

서울대입구 - 샤로수길이죠

 

샤로수길에 있는 카페 핀프릭에 들렀던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ㅎㅎ

 

그럼 바로 리뷰 시작 해보도록 할게요!!

 

외관부터 하얀색으로 해서 깔끔한느낌이에요

 

브런치도 같이 파는 카페인가보네요ㅎㅎ

 

하지만 저는 커피홀짝거리면서 추위를 피하기위해 왔기때문에

 

커피만 마십니다~ㅎㅎ

 

메뉴판이 요기앞에 간단하게 나와있네요

 

그리고 쿠키랑 디저트류도 함께 있어요

 

전체적으로 흰색으로 되있어서 깔끔하네요ㅎㅎ

 

주문을하고 왔더니 메뉴판이 자리에 또 있네요ㅎㅎ

 

브런치카페다보니 자리앉아서 주문하는 경우도 많은가봐요

 

그래도 블로그하는 제입장에서는 한번더 정보를 드릴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앉아있는동안 주변을 둘러보면서 사진 몇개 찍었어요

 

깔끔깔끔하면서 따뜻한느낌도 드네요ㅎㅎ

 

밖이 춥다보니 따뜻한곳 오니 다 따뜻해보이는걸까요??

 

일단은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맘에드네요ㅎㅎ

 

제기억으로는 시그니처라떼와

 

그냥 라떼 이렇게 주문했던것 같아요

 

일단 저는 시그니처라떼가 너무맛있었어요

 

주로 아메리카노만 먹다가 맛있는 커피를 먹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커피사진 크게 한번 더 봐야죠?ㅎㅎ

 

시그니처라떼는 달달하니 커피의 향도나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추울 때 따뜻한곳에 오니 몸도녹이고 기분도좋구요ㅎㅎ

 

오늘도 만족스런 방문이었네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글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핀프릭위치

https://place.map.kakao.com/766484669

 

핀프릭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34 2층 (봉천동 1619-9)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