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서울대입구 맛집] 서울대입구 라멘 맛집 라이라이켄 맛 본 후기!!

둥구루 2021. 12. 21. 22:00
728x90
반응형

[서울대입구 맛집] 서울대입구 라멘 맛집 라이라이켄 맛 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번에는 서울대입구에 들러서

 

서울대입구 라멘맛집인 라이라이켄을 들렀어요!

 

날도 추워지고 하니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서울대입구맛집을 찾다가

 

라멘이 먹고싶어서 라멘맛집을 검색해보니

 

라이라이켄이라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들렀습니당~!!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라멘이라고 큼지막히 써져있네요

 

그리고 나무건물로 되있어서그런가

 

뭔가 일본식 느낌이 더욱 나는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들어가서 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요기서 돈코츠라멘과 辛돈코츠라멘

 

요렇게 두개를 시키고

 

교자를 추가해서 먹었어요ㅎㅎ

 

그럼 음식이 나올때 까지 자리를 잡고 기다립니다!

 

실내인테리어도 일본풍 느낌이 풀풀나네요

반응형

요런거 보면서 괜히 궁금한건

 

일본식 이자카야나 라멘집은

 

대부분 일본술을 인테리어로 쓰더라구요

 

왜그런지 궁금하긴하네요ㅎㅎ

 

왼쪽이 돈코츠라멘 오른쪽이 辛돈코츠라멘이에요!

 

국물색이 조금더 붉네요ㅎㅎ

 

맛있어 보이는 건 더 크게봐야겠지요??

 

그러고보니 배치도 똑같이나오고

 

주방장님이 한두번 해보신게 아니다보니

 

정말 루틴대로 똑같이나오네요ㅎㅎ

 

뭔가 더 믿음이 갑니다

 

차슈도 부들부들하니 맛나고

 

아쉬운건 아지타마고가없는거ㅠㅠ

 

국물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밥도 말아먹으면 맛있을 그런맛!!

 

개인적으론 매콤한것이 더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라멘을 오랜만에 먹었더니 행복ㅎㅎ

 

그리고 교자에요

 

바삭바삭하니 잘구워져서 나와서 좋더라구요

 

서울대입구에와서

 

오랜만에 서울대입구 맛집인 라이라이켄에서

 

라멘과 교자까지 먹으니

 

기분좋게 먹고 나왔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여기까지 쓸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라이라이켄 위치

https://place.map.kakao.com/2067688877

 

라이라이켄

서울 관악구 봉천로53길 5 (봉천동 851-14)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