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상도역 카페]상도 카페 피터패트 pit a pat 리뷰!!

둥구루 2022. 1. 16. 22:00
728x90
반응형

[상도역 카페]상도 카페 피터패트 pit a pat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상도역에 있는 귀여운 카페

 

피터패트에 다녀 왔어요~

 

막 크거나 한 카페는 아니었는데

 

이름도 귀엽고 외관부터 귀욤귀욤하더라구요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외관모습이에요

 

외관에도 통창에 붙어있는 그림들이

 

귀욤귀욤하네용ㅎㅎ

 

항상 지나가면서 사람들이 많기도했고

 

궁금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들러보았습니다~

 

문에 이렇게 오픈시간 닫는시간도 있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할 수 있어요!!

 

저희는 피터패트라떼와 솔티카라멜을 시켰습니다

 

여자친구가 두가지 다 맛보고 싶다 하기도하고

 

저도 여러가지 맛 보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그걸로 시켰어요!!!

 

요렇게 디저트 메뉴들도 있고

 

스마일이 벽에서 저희를 향해 웃어주네요~

 

저것도 귀여운 포인트 인것 같아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액자들도 많고

 

꾸며진것들도 많더라구요!!

 

카페가 작지만 이뻐요ㅎㅎ

 

중간중간 녹색의 식물들과

 

그림들 그리고 액자들도 있어서깔끔했어요

 

이렇게 그림도 바닥에 숨어있어요ㅎㅎ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네요

 

그럼 이제 음료가 나왔으니 받아 보아야 겠습니다!!

 

오른쪽이 피터패트라떼 왼쪽이 솔티드카라멜이에요

 

솔티드 카라멜은 이름대로 단짠단짠이었습니다

 

처음에 짭짤하게 들어와서 뒤에는 달콤함

 

첫맛이 가장 좋더라구요ㅎㅎ

 

근데 그 뒤로는 피터패트 라떼가 더 끌렸어요

 

약간 카라멜향의 달달한 맛과 견과류의 고소함도

 

지니고 있는 듯한 맛이었습니다~

 

요즘은 요렇게 달달하고 맛있는 음료들이 먹을때

 

기분이 좋네요~

 

하나하나 따로 봐볼게요

 

참 바리스타들 대단한거같아요

 

어케 이렇게 깔끔하게 딱딱만들죠ㅎㅎ

 

맛있는 음료를 보면서 저는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카페 피터패트 위치

요거는 다음지도에는 없어서 네이버지도로 올려요!!

https://map.naver.com/v5/search/%EC%B9%B4%ED%8E%98%20%ED%94%BC%ED%84%B0%ED%8C%A8%ED%8A%B8/place/917401992?c=14131878.9899504,4509220.6378249,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l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