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봉천 맛집]봉천 현대시장 맛집 인생극장쪽갈비 리뷰!!!!

둥구루 2022. 2. 7. 22:00
728x90
반응형

[봉천동 맛집]봉천 현대시장 맛집 인생극장쪽갈비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랜만에 맛집으로 찾아왔네요.

먹어보고 별로면 안올리는 포스팅이 많다보니 사진찍어놓고 올리지 못한것도 꽤 되어서 오랜만에 맛집으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

인생극장쪽갈비는 가게이름대로 쪽갈비 집이구요!

봉천동 현대시장 쪽에 위치해있는 가게에요.

가게에 들르게 된 계기는 저는 네이버지도 평점보다는 카카오맵 리뷰를 좀더 신뢰하는 편인데, 카카오맵 리뷰를 보면 보통 음식점들은 3점대를 가지고 있는데 이 곳은 무려 4.8의 평점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떤맛이길래 궁금해서 들르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봉천동 맛집 인생극장쪽갈비 리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인생극장에 'ㅇ'부분은 램프가 나갔나봐요 멀리서 보면 인새극장쪽갈비가 되겠네요.

일단 뭐 가격도 괜찮아 보이고 카카오맵 리뷰가 괜찮아서 더 기대가 됩니다!!

일단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인데 여자친구는 매운걸 먹고싶어해서 매운쪽갈비를 시키려고 했어요.

그런데 사장님께서 양념 쪽갈비를 시켜도 매운 소스가 나온다고 해가지고 그냥 양념쪽갈비로 두개 시켰습니다!

매운거 발라먹으면 되니까요~

그리고 쪽갈비를 먹는데 주먹밥이 빠지면 서운할 것 같아서 날치알 주먹밥도 하나 시켰어요!!

 

와우! 기본으로 돼지껍데기와 계란찜도주네요!

너무 좋습니다!!!!

반응형

계란찜 너무좋아하구요 돼지껍데기도 좋아하는 저로서는 싫어할 수가 없는 서비스네요!!

그럼 불을 바라보면서 쪽갈비를 기다립니다!

 

자태가 곱네요!

미리 초벌을 해서 나와가지고 먹기에 굉장히 편한 것 같아요.

그리고 굽는법은 뼈방향을 불판쪽으로 해서 조금 탄느낌이 들면 먹으면 된대요!

한쪽만 살이다 보니 굽기도 편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많이 매울까 싶어서 쪽갈비에 조금 양념을 발라서 먹어봤어요.

일단 쪽갈비 자체는 돼지갈비의 뼈부분 맛있는 살들만 남은 느낌이라서 좋았구요, 매운양념은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적당히 매운느낌? 그리고 그 매운맛이 오래가는 느낌이 아니어서 더 좋았던것 같네요.

그래서 이후에는 저렇게 숟가락으로 양념을 전체적으로 발라서 먹기도 했습니다!!

일단 쪽갈비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날치알 주먹밥!!

동글동글하게 만들어서 매콤한 양념에 먹고 찍어먹어도 너무맛있네요.

주먹밥은 진짜 언제먹어도 별 재료도 안들어갔는데 항상 맛있습니다.

 

쪽갈비를 열심히 먹고 조금 배가 덜차는데? 이생각을하고 쪽갈비를 더 시킬까 했는데 옆테이블에서 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용궁라면이 여기는 죽여준다고....그래서 오 그래?? 귀가 솔깃해서 바로 용궁라면을 주문했어요.

여기 쪽갈비집 맞나요?? 무슨 용궁라면에 홍합이 이렇게나 많이...

해장라면으로 최곤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사진은 못찍었는데 가격도 착합니다.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구요.

마무리로 라면까지 배부르게 든든하게 기분좋게 먹고왔습니다!!

그럼 이만 저는 여기까지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 뵙겠습니다~!

 

인생극장쪽갈비 위치

https://place.map.kakao.com/602351381

 

인생극장쪽갈비

서울 관악구 양녕로 30 (봉천동 889-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