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태안 맛집]태안 게국지 맛집 가보자 꽃게랑

둥구루 2021. 9. 15. 15:20
728x90
반응형

[태안 맛집]태안 게국지 맛집 가보자 꽃게랑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태안에서 갔던 태안 게국지집

가보자 꽃게랑에 들렀습니다

 

저는 게국지를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대부분 음식점들이

게국지만 먹으려니 간장게장 세트로

1인당 3만원 꼴 하더라구요

그 가격이 부담되기도하고

게국지만 먹을 수 있는 곳은 없나?

하고 찾아보는 와중에

게국지만 따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어서

가보자 꽃게랑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날씨는 계속 우중충해서

태안에 놀러간게 무색하게

정말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가보자 꽃게랑 이름도 귀엽네요ㅎㅎ

이렇게 바로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주차공간도 아래 사진처럼 매우 넓어서

부담없이 갈 수 있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주차공간이 더넓어요!!

주차공간이 넓다는건 정말 큰 장점이죠ㅎㅎ

저는 평일에 가서 그런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현지분들이 오신 것 같은??

그런느낌이었어요

 

저는 게국지를 처음 먹어보기도 했고

이름만 여러번 들어봤지

어떤 음식인지 잘 몰랐는데

가게안에 이렇게 친절하게

게국지가 어떤 음식인지에 대해서

설명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충남 향토음식인것도 처음알았고

김치 꽃게 야채를 끓여 먹는 탕이었단것도

처음 알았네요

약간은 꽃게탕?? 그런 느낌일것 같았어요

 

이렇게 메뉴판도 커다랗게 있구요

저희는 게국지 2인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밑반찬이 저렇게 다양하게나오고

게국지는 이렇게 따로 버너위에

끓여먹을 수 있도록 나왔어요!!

보글보글 끓는게

얼른 먹고싶더라구요

거기다가 저렇게 꽃게들이

빨갛게 익어가는 모습들이 보이니

더 입맛을 돋구는것 같았습니다

반응형

 

아무래도 태안이 해안가쪽에 있다보니

반찬들은 짭쪼름한 맛이 강했지만

나물이랑 이런것들이 많아서

저는 개인적으론 만족스러웠습니다

 

보시는것처럼

게살하나는 정말 꽉차있었어요!

꽃게가 몇마리인지는 안 세어 봤는데

두명이서 2인시키면 충분한정도!

그리고 공기밥은 따로시켜서 먹었습니다

그 부분은 조금 아쉽긴 하네요ㅎㅎ

맛은 음... 꽃게탕에 김치를 넣은 느낌?

그런 맛인데 한번쯤 먹어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꽃게 자체가 비싸다 보니까

가격이 센게 조금 아쉽긴합니다

그래도 한끼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가보자 꽃게랑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079062334

 

가보자꽃게랑

충남 태안군 남면 원청리 65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