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장소 리뷰

서초동 연습실 예술의 전당 근처 넓고 쾌적한 연습실 신기아트홀 리뷰!!

둥구루 2022. 1. 20. 22:00
728x90
반응형

서초 연습실 예술의 전당 근처 넓고 쾌적한 연습실 신기아트홀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장소리뷰중에 제가 이용하는 연습실 신기아트홀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위치도 예술의 전당 근처에 있고 근처에 남부터미널 역도 있어서 위치적으로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그리고 넓고 깔끔한점도 정말 장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주변에 예술의 전당이 있고 무용수들이 이용하기 좋은 연습실로 만들어진것 같아요
물론 저는 무용수는 아니지만요~ 무엇이든 연습이 필요한 직업을 가진사람들은 연습을 게을리 하면 안되기 때문에 이러한 연습실도 굉장히 중요하죠!!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 볼게요!

신기아트홀을 밖에서 본 모습이에요
무용수들이 많이 사용하는 연습실 답게 강아지가 무용을 하고있네요
캐릭터도 귀여워요! 처음에 고양이인가 곰인가 알파카인가 궁금했는데 사장님이 직접그린 강아지라고 하시더라구요! 발끝포인트도 적절히 그려져있어서 더 귀여운것 같습니다

안쪽에 왼쪽문으로 내려가시면 신기아트홀이 있어요
보통 연습실에 연습실 내부에만 신경쓰지 중간 복도같은경우에는 신경을 잘 쓰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신기아트홀은
식물들로 공기정화도 신경쓰고 쾌적함도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복도에도 저렇게 식물들이 있어서 쾌적한 느낌을 주네요
이용 할 수 있는 홀은 A홀 C홀이 있었는데 일단 A홀 먼저 보도록 할게요

A홀은 앞에 A-Hall 이라고 손글씨 처럼 쓰여있어요
일단 들어가서 크기에 좀 많이 놀랐습니다
굉장히 넓더라구요 저는 그렇게 큰공간이 필요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넓은공간을 시간당 2만원도 되지않는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정말 큰 것 같아요
보통 이런 연습실은 넓다보니 바닥에 머리카락이나 벌레들이 많은경우가 많았는데 정말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CCTV관련해서 설명도 잘 되어있고 이러다보니 더 믿음이 가는 것도 있네요
그리고 코로나시기다보니 방역지침도 사용자들이 직접 잘 지켜야겠지요??

반응형

공기청정기도 있다보니 보통 연습실은 지하에 많은데 지하라도 공기청정기 덕분에 쾌적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다보니 더 깔끔한 느낌도 드네요

요기 로봇청소기까지 숨겨져있네요 공기정화식물도있고 정말 관리가 잘된게 느껴졌어요!!
사실 저는 이렇게 큰 연습실을 이용하진 않는데 모르고 갔다가 굉장히 커서 만족스럽게 사용했네요!

곳곳에 무용수들을 위한 것들도 많이 마련되어있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무용연습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엔 안성맞춤입니다!

아무래도 CCTV가 있다보니 옷갈아입는 장소도 따로 마련되어있네요
사장님의 배려 칭찬합니다~

2번째 방문에는 C홀을 이용했어요
C홀도 손글씨로 C-Hall이라고 적혀있네요
조명도 하나 더있길래 은은한 조명으로 이용했습니다
A홀보다는 조금 작은게 제가 연습하기에는 편하더라구요
C홀도 역시나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을 줍니다
이곳에도 저기 멀리 로봇청소기와 폼롤러 같이 무용수들이 몸을 풀때 사용하는 물건들이 있습니다
저는 관련없지만 괜히한번 다리 올려보고 그러네요

여기도 방역수칙 확실히 사용할때 잘 지켜야겠지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만족스러웠던 연습실이에요
일단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대개 사용했던 연습실은 지저분하거나 관리가 잘 안되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곳은 사장님이 직접 관리를 자주자주 하시는 것 같아요
굉장히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왔습니다!!!
무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습을 하기위해서 적절한 연습실인것 같아요!!
그럼 이만 저는 여기까지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찾아뵙겠습니다~

신기아트홀 위치
https://map.kakao.com/?urlX=502963&urlY=1106215&urlLevel=3&itemId=1893832313&q=%EC%8B%A0%EA%B8%B0%EC%95%84%ED%8A%B8%ED%99%80&srcid=1893832313&map_type=TYPE_MAP

신기아트홀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4길 12

map.kakao.com

신기아트홀 홈페이지
https://skarthallspace.modoo.at/

[신기아트홀 - 홈]

무용수를 위한 넓고 쾌적한 연습실(30평형)

skarthallspace.modoo.a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