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서울대입구 맛집]샤로수길 고기 맛집 충청삼겹 방문기!!

둥구루 2022. 1. 10. 22:00
728x90
반응형

[샤로수길 맛집]서울대입구 고기 맛집 충청삼겹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서울대입구 즉 샤로수길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여자친구가 지난번에 요기서 맛나게 먹었다길래

 

바로 들러보았습니다

 

여자친구도 중간에 잠깐 들러서 먹은거라서

 

한번 가보자했었고 저도 오우 소스삼겹살이라니??

 

하고 궁금해가지고 들러보았어요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앗!!

 

이름은 충청삼겹이에요

 

충청도에서는 쏘오스삼겹살을 먹나요??

 

조금 궁금하긴한데

 

일단 요기 들려서 먹어보도록 할게요

 

일단은 소스삼겹살을 2인분 주문했습니다

 

굉장히 궁금했는데

 

소스삼겹살을 먹는방법도 테이블에 나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먹더라도 어렵지 않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매콤쫄면과 먹으면 맛있다는건 이제 발견했네요...

 

매번 블로그 글을 쓰면서 새롭게 발견하는게 많습니다

 

일단 충청간장 소스가 나온다니까

 

거기에다가 삼겹살을 담궜다가 구우면 될 것 같아요

 

그럼 바로 기다립니다!!!

기다리는 동안 기본 찬들이 나오구요

 

그리고 저기 뚝배기가 충청간장쏘오스 에요~

 

그리고 물은 기본적으로 헛개차같은 그런느낌의

 

물이라서 좋드라구요~

 

그리고 청춘소주 1병먹으면 초코에몽준다길래

 

한번 시켜봤어요

 

평소 술을 거의 안먹는 타입이라서

 

뭐 여자친구랑 둘이 먹어도 1병 다먹을지도 모르겠네요

 

여자친구가 초코우유를 잘 안먹어서

 

초코에몽은 제 차집니다~

요렇게 설명대로 삼겹살을 소스(쏘오스)에다가 담구고

 

조금 기다렸다가 불판에 올려서 구워줍니다~

 

소스때문에 잘탈테니까 자주 뒤집어주구요

 

어우 기대가 되네요

 

가운데 치즈콘도 주시고 고기는 잘구워지고있네요

 

불이 쏀부분은 아무래도 빨리타다보니까

 

고기를 잘구워야 할 것 같아요

 

저는 고기굽는건 잘해서 걱정안하셔도됩니다~

 

끝날때까지 태운거없이 잘먹고 왔어요!

 

요로코롬 쌈을싸서 먹었더니

 

오옷! 새로운 맛이에요

 

사실 저는 얇은 삼겹살 안좋아하고

 

냉동삼겹살도 안좋아해서 

 

기대감이 없어서그런가

 

음 돼지갈비를 먹는건 너무단데

 

삼겹살에 그 양념이 살짝 배어서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요즘 새로운 맛들을 보고 행복하네요~

 

이렇게 삼겹살은 다 해치워버리고 목살과

 

된장 술밥을 시켰습니다!

 

요녀석의 맛은 익히아시죠??

 

된장도 내용물도 많고

 

안에 밥을 넣고 같이끓여가지고

 

뜨끈뜨끈하니 이렇게 추운날에는

 

맛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목살은 김치, 콩나물도 주시고

 

불판도 바껴서 나왔습니다

 

사실 여자친구가 느끼한걸 잘 못먹어서

 

목살먹고 삼겹살먹자 했는데

 

뭐 그런거 걱정없이 삼겹살 먹고 목살먹어도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여자친구도 느끼해하지않고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오늘도 만족스러운 한끼를 하고가네요

 

그럼 저는 이만 여기까지 포스팅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충청삼겹위치

https://place.map.kakao.com/1352257684

 

충청삼겹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0길 15 1층 (봉천동 1612-5)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