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버거킹 불고기와퍼주니어/치즈와퍼주니어 리뷰

둥구루 2019. 8. 27. 02:42
728x90
반응형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늘도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햄버거브랜드!!

버거킹의 버거에대해서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이번에 맛본 버거는

불고기와퍼주니어와 치즈와퍼주니어인데요

늘 트러플이들어간 버거를 먹다가

새로운 버거들을 먹어보려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그럼 이제 바로 리뷰를 하러 가보시죠!!

 

출처 : 버거킹 홈페이지

평소에 불고기버거도 좋아하고

버거킹의 버거도 워낙 좋아하기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두가지조합 와퍼에다가

불고기까지 들어간다니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

사실 버거킹에서 트러플머쉬룸와퍼

트러플통모짜와퍼등 너무나 맛있는버거를

먹어서 그렇게 맛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맛을 보는순간 그 편견은 사라졌습니다

 

주니어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속이 꽉차있었어요!!

지금은 제 뱃속으로 들어가고 없지만

마요네즈와 불고기 소스 그리고

와퍼의 패티까지 함께 있다보니까

달콤하면서 짭쪼름하니

단짠단짠!!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커팅나이프로 잘라서먹으면

둘이서 가서 버거두개만 시켜도

두가지맛을 볼 수 있는게 큰 장점입니다

 

반응형

그리고 버거킹의 버거들은

다들 크기가 엄청난거 아시죠?

와퍼주니어라고해서 결코 작은크기가아닙니다

일반적인 햄버거 크기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이렇게 단짠단짠 맛있는 불고기와퍼를먹고

다음으로는 치즈와퍼!!!

 

 

출처 : 버거킹 홈페이지

치즈와퍼주니어도 평소 와퍼를 좋아하면

당연히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됩니다

와퍼에 치즈를 추가한 맛이니까요ㅎㅎ

그럼 바로 사진과 함께 보러가시죠!!

 

치즈와퍼도 속이 꽉 차있습니다

토마토와 양파 양상추 피클 그리고 소스

치즈도 다보이네요

버거킹은 정말 속재료들이 실한거 같아요

어떤 버거를 먹어도 실망한적도 없구요

제가 괜히 버거킹을 좋아하는게 아닙니다ㅎㅎ

치즈와퍼는 불고기와퍼와는 다르게

고소하면서 케찹이 맞는진 모르겠지만

소스가 들어있어서 시큼한 맛도 있어요

호불호가 갈릴순 있으나

저는 주니어치즈와퍼 또한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패스트푸드지만 버거킹은 먹을때마다

한끼 든든하게 먹는거 같은 느낌이에요

웬만한 수제버거보다 낫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 부분은 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ㅎㅎㅎ

이상 버거킹 버거 리뷰였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글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계산하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