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뷰

버거킹 메뉴 화이트갈릭와퍼 갈릭불고기와퍼 리뷰!!

둥구루 2021. 12. 29. 22:00
728x90
반응형

버거킹 메뉴 화이트갈릭와퍼 갈릭불고기와퍼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여러분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정말 추운 요즘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햄버거를 시켜서 먹어보았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에서

 

화이트갈릭와퍼 그리고 갈릭불고기와퍼를 한번 먹어보았어요

 

그럼 리뷰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화이트갈릭와퍼와 갈릭불고기와퍼의 홈페이지사진을 볼게요

 

출처 : 버거킹 홈페이지
출처 : 버거킹 홈페이지

와우 사진만 봐도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화이트 갈릭와퍼는 양상추 토마토 양파 갈릭칩 치즈 패티가 보이구요

 

갈릭불고기와퍼도 보이는것은 같은데 치즈가 안보이고 소스가 다른거같아요

 

그럼 화이트갈릭와퍼 먼저 살펴볼게요!

 

화이트 갈릭와퍼라서 하얀포장에 쌓여있네요ㅎㅎ

 

일단 윗부분만 봐서는 치즈가 약간보여서

 

콰트로치즈와퍼처럼 보이기도 합니다ㅎㅎ

그럼 한번 반을 갈라서 볼게요!!

 

화이트갈릭와퍼 답게 하얀 소스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노란색 치즈! 중간중간 갈릭칩도 보입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통후추 처럼 보이는 것도 있네요

반응형

맛을 평가해보자면 중간중간 씹히는 갈릭칩이

 

바삭하면서 속은 꾸덕한 그런느낌이고 갈릭향이 퍼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화이트소스는 약간 크림스파게티같은 그런소스??

 

저는 치즈랑 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해서그런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요녀석은 갈릭불고기버거!!

 

일반 와퍼 포장에 갈릭불고기라서 GB라고 적혀있네요

 

과연 맛은어떨지 한번 열어봅니다!

 

화이트갈릭와퍼와 비슷한 구성으로 보이구요

 

차이점은 치즈가없고 소스가 불고기소스가 들어있네요

 

그래서 음... 생각을 해보자면 와퍼에 불고기소스가 들어있고

 

갈릭칩이 들어있는 버거라고 생각하면 쉽겠네요

 

불고기의 달달한 소스와 씹히는 갈릭칩의 마늘향까지

 

둘다 너무 맛있는 햄버거였어요!

 

버거킹에서 한국인의 입맛을 신기하게도 잘 아는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특히나 추운 겨울 따뜻하게 다니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음글에서 또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