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배민커넥트 첫배달하면 5만원?? 대박이벤트 2월까지!!

둥구루 2022. 1. 18. 22:00
728x90
반응형

배민커넥트 첫배달하면 5만원?? 대박이벤트 2월까지!!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간간히 하고있는 부업인 배민커넥트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 이벤트가 제가 부업으로 배민커넥트를 한 이후에 역대급인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저는 아무래도 직업이 일이 들어올때 하다보니 수입이 일정하지가 않아서

부업들에 대해서도 관심이 아무래도 많이 갈 수 밖에없어요

그런데 이번 배민커넥트 이벤트는 새해맞이 기념으로 자동차나 오토바이로 첫배달을하면 친구와 추천인 모두 5만원! 그리고 그외 배달수단일 경우 친구와 추천인 모두 2만원을 지급합니다

 

그럼 배민커넥트에 대해서 일단 간략하게 소개를 해볼게요

 

출처 : 배민커넥트 홈페이지

배민커넥트는 홈페이지에서 설명한 것 처럼 스케줄이 자유로운게 장점이에요

내가 시작하고 싶을때 운행시작을 누르면 되고 그만하고 싶을땐 운행종료를 누르면 끝입니다

반응형

그리고 매주 금요일에 수익이 정산이 된다는점 주급으로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지요

운행이 가능한 수단으로는 자동차, 오토바이, 자전거, 도보가 있구요

출처 : 배민커넥트 홈페이지

제가 해본 경험으로는 일반 아르바이트 최저시급보다는 아무리 못해도 많이 가져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가장 최고의 장점은 아무래도 스케줄이 자유롭다는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또 장점으로 사람스트레스가 없다는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인데요, 아무래도 일을 하다보면 가장 힘든것이 사람 스트레스인데 사람을 대하는 일이 거의없고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지요!

그리고 2022년부터 바뀐점 중에 이전에는 현금결제, 카드결제 등 만나서 결제가 있어서 그 부분에서 적응하는데 어려움이 꽤나 있었지만 2022년부터는 모두 주문시 결제로 바뀌어서 음식만 가져다 드리면 된답니다!

그리고 배차를 잡는 것도 AI가 직접 잡아주니까 내가 수락하거나 거절만 하면되서 배차를 잡는 어려움도 없어요!!

 

출처 : 배민커넥트 홈페이지

지원방법도 굉장히 간단해요

  • 배민커넥트 앱을 설치 후 가입하시면서 원하는 수단,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가입 하신 후 정산받으실 정보를 입력
  • 안전보건교육을 듣기
  • 이제 배달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럼 여기서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도 궁금하시죠??

이벤트를 참여하시려면 가입하실 때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고 첫배달을 완료하시면 이벤트 금액을 받으실 수 있어요

자동차, 오토바이는 5만원 그 외 배달 수단은 2만원의 이벤트 금액이 있답니다

 

제 추천인 코드는 BC093405 에요!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 입력하시는 거 잊지마세요!!

BC093405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