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8 6

제주 소품샵 세화해변 세화씨문방구 방문기

제주 소품샵 세화해변 세화씨문방구 방문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 제주도 방문동안 다녔던 곳 가운데 소품샵도 여러군데 들렀는데요, 그 중 아름다운 세화해변가 근처에 위치한 세화씨 문방구에도 들렀다왔어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림들로 가득한 소품샵이었는데 바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도 작가님이 직접하셨나봐요 글씨체가 상당히 귀엽네요ㅎㅎ 저는 세화씨문방구 앞에 주차를 하고 구경을 했습니다. 문부터 앤틱한 느낌이네요! 처음에 고양이가 있는데 도망을 안가길래 키우시는 고양이인가?? 이러고 그냥 들어갔더니 이렇게 안내문이 있더라구요. 삼색이란 이름을 가진 귀여운 고양이였네요! 그럼 소품샵에 왔으니 소품들을 구경해야지요~ 일단 가장 먼저 눈에들어오는 것들은 스티커 엽서 그림들이었어요. 전부다 귀욤귀욤한 그..

[서귀포 맛집]흑돼지 해물갈비 낭쿰낭쿰 산방산점 방문기

[서귀포 맛집]흑돼지 해물갈비 낭쿰낭쿰 산방산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를 다녀와서 갔던 맛집들을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제주를 방문하고 처음으로 들렀던 음식점인데요! 산방산 근처에가게 되어서 낭쿰낭쿰이라는 흑돼지해물갈비 맛집이라는 소식을듣고 가보았어요. 해물갈비가 생소하기도하고 무슨맛인지도 궁금했는데 기대가 됩니다!!! 낭쿰낭쿰의 외관이에요 주차장은 당연히 있고, 돌하르방이 반겨주니 제주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네요. 이제 바로 들어가서 메뉴들을 봐야할것 같아요!! 입구에는 오픈시간과 브레이크타임 그리고 휴무일이 안내되어있구요, 내부에도 들어가니 귀여운 소품과 그림으로 되어있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흑돼지 해물갈비 전골이 메인메뉴이고, 그 외에도 딱새우, 낙지 전복 등 해물 ..

[상도동 맛집]상도동 삼계탕 맛집 옛골 방문기!

[상도동 맛집]상도동 삼계탕 맛집 옛골 방문기! 안녕하세요 최근 폭우와 폭염으로 인해서 다들 힘드시죠? 이 여름을 잘나기 위해서 저도 몸보신을 위해서 삼계탕집을 들렀는데요. 폭염으로 더울때 다녀왔더니 이제는 폭우가 시작되네요 모두들 피해없이 잘 지나가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리뷰 해보도록 할게요. 장승배기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저녁을 뭘 먹지 하던 와중에 날이 너무 더워서 삼계탕이나 먹고 몸보신하자 하고 음식점을 찾아봤어요. 그러다 눈에 띈 옛골이라는 삼계탕집!! 뭔가 찐 맛집 느낌이 나서 바로 들렀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2층에 있어서 처음에 잘 못찾았었는데 카카오맵 리뷰도 워낙좋고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바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그럼 배가 고프니 바로 들어가서 삼계탕을 주문!!!..

[신림 혼밥집]신림라멘 혼밥하기 좋은 맛집 건강안식사 리뷰!

[신림 혼밥집]신림라멘 혼밥하기 좋은 맛집 건강안식사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신림에서 혼밥을 하고 오게 되어서 이곳에서 괜찮은 혼밥식당이 있어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날씨도 많이 덥기도하고 집에가기전에 배는 고파서 뭘먹을까 하다가 추천받아서 가보았어요 저는 보통 음식점은 검색해보고 나서 가는 스타일인데 추천받아서 믿고 바로 가보았답니다ㅎㅎ 그럼 바로 리뷰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사실 건강한식사인줄 알고 들어갔었어요. 근데 결제를 할때 보니 건강안식사더라구요?? 뭐 일단은 음식이 더중요하니 기대를 하며 들어갔습니다. 일단은 일식집이구요 돈까스, 라멘 등을 판매하는 식당이었어요. 매장이 크지않아서 혼밥하기 정말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메뉴가 돈까스와 라멘, 그리고 덮밥이 메인메뉴더라구요. 저는 ..

[신림 카페] 신림카페 디자이너리카페 리뷰!!

[신림 카페] 신림카페 디자이너리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신림 이쁜 카페인 디자이너리 카페에 다녀와서 리뷰를 써보도록 할게요 오랜만에 카페에 들르니 기분이 들뜨는 군요ㅎㅎ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관상으로는 잘나가는 벤처회사 건물같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다보니 카페도 꽤나 깔끔하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이건물의 4층이 디자이너리 카페였어요 그럼 바로 들어가볼게요!! 입구 앞에는 왼쪽사진처럼 저렇게 되어있고 엘리베이터를 타게되면 오른쪽 사진처럼 안내가있었어요 4층과 루프탑이 디자이너리카페랍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입구부터 귀여운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이루고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어서 외관에서 주는 이미지처럼 깔끔한 느낌을 주는 카페였어요 그럼 메뉴를 ..

[버거킹 리뷰]텍사스 칠리와퍼/텍사스칠리와퍼팩 (텍사스 칠리와퍼, 텍사스 칠리치킨버거) 리뷰!!!

[버거킹 리뷰]텍사스 칠리와퍼/텍사스칠리와퍼팩 (텍사스 칠리와퍼, 텍사스 칠리치킨버거)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랜만에 쓰는 만큼 다시금 글을 쓰는 것 자체도 어색하고 많이 부족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쓰는 만큼 정성들여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리뷰해볼 제품은 버거킹의 메뉴 텍사스 칠리와퍼팩입니다 제가 먹은 제품은 텍사스칠리와퍼팩 1번이구요, 구성품은 텍사스 칠리와퍼, 텍사스 칠리치킨버거, 크리미모짜볼 5조각, 너겟킹 4조각이에요!! 그럼 사진 먼저 보실게요!! 메뉴구성은 간단하게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그럼 실제 사진을 보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왼쪽이 텍사스 칠리와퍼, 오른쪽이 텍사스 칠리치킨버거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다보니 전체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