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2/02 4

[봉천 맛집]봉천 현대시장 맛집 인생극장쪽갈비 리뷰!!!!

[봉천동 맛집]봉천 현대시장 맛집 인생극장쪽갈비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랜만에 맛집으로 찾아왔네요. 먹어보고 별로면 안올리는 포스팅이 많다보니 사진찍어놓고 올리지 못한것도 꽤 되어서 오랜만에 맛집으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 인생극장쪽갈비는 가게이름대로 쪽갈비 집이구요! 봉천동 현대시장 쪽에 위치해있는 가게에요. 가게에 들르게 된 계기는 저는 네이버지도 평점보다는 카카오맵 리뷰를 좀더 신뢰하는 편인데, 카카오맵 리뷰를 보면 보통 음식점들은 3점대를 가지고 있는데 이 곳은 무려 4.8의 평점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떤맛이길래 궁금해서 들르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봉천동 맛집 인생극장쪽갈비 리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인생극장에 'ㅇ'부분은 램프가 나갔나봐요 멀리서 보면 인새극장쪽..

[봉천동 카페]봉천 카페 어블리 방문기!!

[봉천동 카페]봉천 카페 어블리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봉천동에 있는 조그만한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이름은 어블리구요 조그만하지만 커피를 너무 맛있게 먹고왔네요~ 그럼 긴말하지않고 바로 리뷰 시작하도록 할게요~!! 카페이름이 아브리인가??? 이러고 있었는데 소심한 저라서 물어보기는 커녕 카카오맵으로 찍어보니 어블리라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카페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서울대입구역과 봉천역 사이에 있는 골목에 있는 작은카페에요. 봉천동에 있으니 봉천 카페라고 하면 되겠죠? 카페가 자그마한 카페다 보니 아기자기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작은 카페지만 있을건 다있어요! 카페 사장님이 손님들이 다보이는 공간에 계셔서 부담스러우실것 같긴 하지만 뭔가 전문적으로 커피를 하는 느낌이..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스톡홀름로즈 리뷰!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스톡홀름로즈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제품은 겨울철에 보습에 꼭 필요한 핸드크림 리뷰에요. 더프트앤도프트에서 나온 스톡홀름로즈향의 핸드크림입니다. 다들 한번씩은 이모양의 핸드크림은 보셨을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리뷰하면서 처음으로 제품명이랑 향이름 회사명도 알게 되었네요~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일단 홈페이지 사진을 먼저 보도록 할게요!! 더프트앤도프트 스톡홀름로즈 너리싱 핸드크림은 일단 오랫동안 향기롭게, 그리고 부드러운 텍스쳐, 끈적임 없는 핸드케어가 강점인 것 같네요. 그럼 그거 위주로 한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색깔은 비비드한 핑크에요! 50ml짜리를 구입했구요 향은 남성분들 보다는 여성분들이 사용하시기에 더 좋을 것 ..

탈모 예방! 발모제 나녹시딜 3% 사용 후기!

탈모 예방! 발모제 나녹시딜 3%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발모제 나노팜 나녹시딜 3%를 들고와 보았는데요! 사실 저는 탈모는 아니고 탈모 예방차원에서 나녹시딜 3%를 사용하고있어요. 탈모 예방에 가장 좋은게 미녹시딜과 먹는 약이 최고라고 하죠! 머리 숱 많다는 소리는 항상 듣기는 하는데 20대가 저물고 나니 괜히 머리가 걱정이 되기도 하고 해서 나녹시딜을 구입해서 저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 해보도록 할게요!! 탈모증 치료제라고 바로 적혀있네요. 나노팜에서 나온 러버캡타입 이고 미녹시딜 액 3%라고 하네요! 원래 일반적으로는 남자들은 미녹시딜 5%액을 사용하고 여자들이 미녹시딜 3%액을 사용하는데요, 저는 머리가 빠지고 있는 상황도 아니고 단지 예방차원에서 시작하는 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