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12 14

가슴 뭉클한 실화 모티브 넷플릭스 가족 영화 기적 감상평

가슴 뭉클한 실화 모티브 넷플릭스 가족 영화 기적 감상평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영화는 박정민, 임윤아, 이성민, 이수경 배우 주연의 이장훈 감독의 영화 기적입니다 영화 기적을 보게 된 계기는 올해 코로나로인해서 극장가에서 영화를 자주 보지 못했고, 넷플릭스를 뒤적이던 중 보고싶었었지만 못보았던 영화인 영화 기적이 눈에 띄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간단한 줄거리 경북 봉화의 한 시골 마을 이 곳은 다닐 수 있는 길이 기찻길 하나뿐이다 하지만 도로도 기차도 서지않는 마을에 살아가고 있는 준경 준경의 목표는 마을에 기차역이 생기는 것 아버지의 반대에도 누나와 함께 마을에 남으며 가는데만 2시간이 넘게 걸리는 학교를 다닌다 그리고 준경의 노력은 계속된다... 대한민국에..

리뷰/영화 2021.12.31

버거킹 메뉴 화이트갈릭와퍼 갈릭불고기와퍼 리뷰!!

버거킹 메뉴 화이트갈릭와퍼 갈릭불고기와퍼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여러분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정말 추운 요즘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햄버거를 시켜서 먹어보았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에서 화이트갈릭와퍼 그리고 갈릭불고기와퍼를 한번 먹어보았어요 그럼 리뷰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화이트갈릭와퍼와 갈릭불고기와퍼의 홈페이지사진을 볼게요 와우 사진만 봐도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화이트 갈릭와퍼는 양상추 토마토 양파 갈릭칩 치즈 패티가 보이구요 갈릭불고기와퍼도 보이는것은 같은데 치즈가 안보이고 소스가 다른거같아요 그럼 화이트갈릭와퍼 먼저 살펴볼게요! 화이트 갈릭와퍼라서 하얀포장에 쌓여있네요ㅎㅎ 일단 윗부분만 봐서는 치즈가 약간보여서 콰트로치즈와퍼처럼 보이기..

농심 카구리 드디어 먹어 보았네요!! 농심 카구리 솔직후기!!!

농심 카구리 드디어 먹어 보았네요!! 농심 카구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꽤나 핫했던 컵라면이죠 카구리를 드디어 먹어보게되었는데요 그 후기를 한번 써볼까 합니다! 그럼 긴말하지않고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농심 너구리가 카레에 빠진 카구리!! 너구리가 인도풍의 옷을입고 카구리를 먹고있는 그림이네요 일단은 카구리가 너무 귀엽게 보입니다ㅎㅎ 그리고 카레답게 노란색으로 되어있네요!! 조리방법과 영양정보도 쓰여있어요 이런 컵라면들은 전자렌지 조리가 더 맛있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전자렌지 조리로 맛을 볼려고 합니다!! 영양정보에는 나트륨이 굉장히 많으니 조심하셔야 할거 같아요~ 구성되어있는 것들이에요 일단 면발은 일반 너구리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구요 분말스프가 들어있고 카레면인데..

GS편의점 안주 국물있는 참깨 수제비 리뷰!!

GS편의점 안주 국물있는 참깨 수제비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제품은 GS편의점안주!! 마른안주보다는 국물있는걸 좋아하는저는 국물있는 수제비 참깨수제비를 가져와봤어요!! 지난번에도 한번 편의점 안주 국물안주로 글을쓴적이 있죠?? 제가 좋아하는 것들 위주로 쓰다보니 새로운 것도 찾게 되었네요ㅎㅎ https://doongguru.tistory.com/entry/GS%ED%8E%B8%EC%9D%98%EC%A0%90-%EC%95%88%EC%A3%BCGS%ED%8E%B8%EC%9D%98%EC%A0%90-%EC%B6%94%EC%B2%9C-%EC%86%8C%EC%A3%BC%EC%95%88%EC%A3%BC-%EB%A6%AC%EB%B7%B0 [GS편의점 안주]GS편의점 추천안주 얼큰김치수제비 오뎅..

[서울대입구 카페]샤로수길 조용하고 깔끔한 카페 핀프릭 방문기!

[서울대입구 카페]샤로수길 조용하고 깔끔한 카페 핀프릭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곳은 서울대입구 - 샤로수길이죠 샤로수길에 있는 카페 핀프릭에 들렀던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ㅎㅎ 그럼 바로 리뷰 시작 해보도록 할게요!! 외관부터 하얀색으로 해서 깔끔한느낌이에요 브런치도 같이 파는 카페인가보네요ㅎㅎ 하지만 저는 커피홀짝거리면서 추위를 피하기위해 왔기때문에 커피만 마십니다~ㅎㅎ 메뉴판이 요기앞에 간단하게 나와있네요 그리고 쿠키랑 디저트류도 함께 있어요 전체적으로 흰색으로 되있어서 깔끔하네요ㅎㅎ 주문을하고 왔더니 메뉴판이 자리에 또 있네요ㅎㅎ 브런치카페다보니 자리앉아서 주문하는 경우도 많은가봐요 그래도 블로그하는 제입장에서는 한번더 정보를 드릴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앉아있는동안 주변을 ..

[서울대입구 맛집] 서울대입구 라멘 맛집 라이라이켄 맛 본 후기!!

[서울대입구 맛집] 서울대입구 라멘 맛집 라이라이켄 맛 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번에는 서울대입구에 들러서 서울대입구 라멘맛집인 라이라이켄을 들렀어요! 날도 추워지고 하니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서울대입구맛집을 찾다가 라멘이 먹고싶어서 라멘맛집을 검색해보니 라이라이켄이라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들렀습니당~!!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라멘이라고 큼지막히 써져있네요 그리고 나무건물로 되있어서그런가 뭔가 일본식 느낌이 더욱 나는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들어가서 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요기서 돈코츠라멘과 辛돈코츠라멘 요렇게 두개를 시키고 교자를 추가해서 먹었어요ㅎㅎ 그럼 음식이 나올때 까지 자리를 잡고 기다립니다! 실내인테리어도 일본풍 느낌이 풀풀나네요 요런거 보면서 괜히 궁금..

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먹어본 후기

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즘 바빠가지고 글을 거의 2주만에 쓰는듯 하네요 오랜만에 글을 쓰려다보니 잘될지 모르겠습니다ㅎㅎ 그래도 해봐야 되겠죠?? 이번에 리뷰해볼 제품은 맘스터치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입니다 치킨버거하면 맘스터치인데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여긴 맘스터치 상도점인데 이렇게 가게앞에 가격이랑 메뉴들이 다있네요 밖에서 생각하고 고르고 들어가면 될거같아요! 이런 점은 굉장히 좋은듯!! 저는 매장에서 먹지않고 포장해왔어요!! 메뉴는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세트입니다ㅎㅎ 콜라는 제로콜라로 선택해주고요! 맘스터치 홈페이지에는 텍사스바베큐 치킨버거이미지가 이렇네요 중간에 베이컨 그리고 노란색과 갈색소스 바닥에도 하얀소스가..

푸라닭 신메뉴 푸라닭 콘소메이징 먹어 본 솔직리뷰!!

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이징 먹어 본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즘 CF에서 계속해서 나오는 치킨이있죠 바로 푸라닭에서 나오는 콘소메이징 치킨 옥수수맛을 워낙 좋아하기에 너무너무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포장해서 먹어보았어요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포장해서 돌아오는 길이에용ㅎㅎ 손이 꽤나 시리더라구요!! 하지만 맛있는걸 먹기위해선 요정도쯤은 감수해야죠! 저는 콘소메이징 그리고 블랙치즈볼 콜라 요렇게 가져왔어요 역시나 푸라닭은 블랙으로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게보이네요 저는 블랙컬러를 워낙좋아하기에ㅎㅎ 그럼 바로 까봐야지요! 오우 진짜옥수수도 들어있네요 그리고 시즈닝가루도 듬뿍듬뿍 뿌려져있습니다 기대가되네요..ㅎㅎ 그럼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게요! 블랙치즈볼 동글동글하니 귀엽네..

닥터마틴 첼시부츠 사이즈/닥터마틴 플로라첼시부츠 R14649001 리뷰

닥터마틴 첼시부츠/닥터마틴 플로라첼시부츠 R14649001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패션제품을 들고왔네요 이번에 닥터마틴 신발을 하나 구입하게 되어서 바로 리뷰를 써보려고합니다!!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요제품을 인터넷쇼핑을 통해 구입했어요 따로 매장가서 신어보거나 하지않고 정사이즈로 가면 된다는 말에 바로 260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저는 컨버스나 나이키운동화 아디다스운동화 다 260신구요 딱맞게 신는거보다 조금은 발이 편한게 좋아서 255가 신으면 딱맞아서 260사이즈를 신어요 닥터마틴도 260을 신으니 딱 좋더라구요!! 근데 US 옆에 여성표시가 있네요?? 이게 여성용인건지..ㅋㅋㅋㅋ 저는 남잔데 아무튼 사이즈는 뭐 280까지 나오길래 그런거 신경안쓰고 닥터마틴 밑창..

순천건봉국밥 밀키트 후기!

순천건봉국밥 밀키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순천 건봉국밥밀키트를 먹어보게되었는데요 여자친구가 같이먹으려고 샀다고 해서 함께 먹게 되었네요 저는 몰랐는데 건봉국밥 치기만 해도 꽤나 유명하더라구요?? 순천아랫장 노포 건봉국밥 리뷰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요즘 밀키트 너무 편하죠?? 그냥 집에서 가열만하면 바로 요리 뚝딱... 정말 세상 좋아졌습니다ㅎㅎ 35년동안 이어온 국밥집이라고 하네요 과연 그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합니다 구성품은 육수 국밥건더기 대파 다대기 새우젓 이렇게 있네요 새우젓과 다대기도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경상도 출신이라 저는 항상 다데기로 알고있었는데 정확한 표기법은 다대기라고 하네요 대부분이 다데기로 쓰는걸로알고있는데 새로알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다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