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11 23

비비고 돼지고기 김치찌개 먹어본 후기

비비고 돼지고기 김치찌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레토르트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이번에 리뷰를 할 제품은 비비고의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비비고야 뭐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믿음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잖아요?? 그럼 긴말하지 않고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비비고 프리미엄 돼지고기 김치찌개네요 전자렌지도 사용이 가능하고 냄비 조리도 되고 1~2인분이라네요ㅎㅎ 일단은뭐 간편하게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고 밥만 있으면 한끼는 해결된다는 것도 큰 장점이네요 비비고 소개도 짤막하게 들어가 있구요 돼지고기김치찌개 설명도 있습니다 일단 육수 자체도 8시간 우려낸 사골육수 그리고 돼지고기를 숙성시켜서 풍미가 좋은 부드러운식감이라네요 그럼 바로 한끼를 위해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신상과자 농심 새우깡 블랙 먹어본 솔직 후기!

신상과자 농심 새우깡 블랙 먹어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 리뷰해볼 것은 새우깡의 50주년 특별작이라고하는 새우깡 블랙입니다! 편의점에 갔더니 뭔가 끌려서 한번 사보았습니다ㅎㅎ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일단 새우깡 블랙은 이릅답게 포장부터 블랙이네요 그리고 포장 전면에서도 볼 수 있듯이 트러플 향이 첨가가 되나봐요!! 오른쪽 아래 읽어보면 새우 17% 블랙트러플 분말 0.017% 올리브유0.16%가 포함되어있다네요 개인적으로 버섯향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포장을 열기전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후면에는 좀더 자세한 설명이 들어있어요 새우함량 2배로 고소하고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이들어가서 진한 풍미가 느껴진다고 하네요 칼로리는 395칼로리정도 내용량은 80그람이랍니다 그럼이제바로 ..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서 새우소금구이, 방어회, 해물까지~!!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서 새우소금구이, 방어회, 해물까지~!!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소래포구를 다녀왔는데요~ 소래포구에 가면 보통은 수산물을 먹게되죠~? 저도 마찬가지로 소래포구에 들러서 수산물을 먹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새우 시즌이 끝나지않아서 새우소금구이, 방어회, 해물까지 먹고 오게 되었네요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소래포구 외관이에요 일단 저희는 이곳에와서 오래있을 예정이 아니고 식사만 하고 갈 예정이었기 때문에 소래포구 지하주차장을 바로 이용했어요 소래포구종합어시장을 이용하면 영수증에 2시간 무료주차권이 있어서 그걸 이용하면 된답니다!! 주말에는 종합어시장 주면으로 차들이 노상주차가 굉장히 많이 대놓았더라구요! 어시장들은 보통 가면 호객행위가 굉장히 많은데 자리를 잡고 먹어..

[신풍역 맛집]신길동 맛집 신풍파전닭갈비 방문했어요!

[신풍역 맛집]신길동 맛집 신풍파전닭갈비 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점심을 신풍역 부근 신길동에 있는 신길동 맛집 신풍파전닭갈비에서 먹게 되었는데요 저는 맛없었던곳은 리뷰로 잘안쓰는거 아시죠?? 간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리뷰를 바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닷!!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우선 사과의 말씀 먼저드릴게요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외관에서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로드뷰 사진을 가져왔어요ㅠㅠ 죄송합니다 지금 외관은 순창 검정콩국수 저런건 없었어요ㅎㅎ 그럼 날도 추운데 빨리빨리 진행해야지요 메뉴 우선 바로 볼게요! 가게이름에 맞게 닭갈비 그리고 파전등이 있네요 일단 저는 닭갈비를 먹으러 왔으니까 모듬닭갈비 2인분을 먼저 시켰어요!! 닭갈비를 시켜놓고 얼마 지나지않아서 닭갈비..

[신림 맛집]신림맛집 신림칼국수 시골장칼국수 방문기!

[신림 맛집]신림맛집 시골장칼국수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엔 포스팅해볼 주제는 신림맛집 시골장칼국수 입니다! 요번에 신림에 갔다가 칼국수가 되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다가 오 평점 괜찮은데?? 한번 가보자 해서 바로 신림 시골장칼국수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일단 외관부터 한번 보실까요?? 뭔가 맛집스멜이 나죠~? 조그마한 가게안에 사람이 꽉차있네요 제가 갔던시간이 7시30분쯤이었나 조금은 늦은저녁이었는데 사람이 꽉차있었어요 다행히 제가 들어갈때 한테이블이 나와서 기다리지않고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가 굉장히 단순해요 장칼국수/바지락칼국수/육개장/만두국 이렇게 4가지 밖에없더라구요! 옆에는 잘렸는데 물, 밥, 반찬은 셀프라고 적혀있어요 밥이 무료라는점도 굉장히 좋네요!! ..

쏘카 캐스퍼 시승 이벤트 이용해서 타보기!

쏘카로 현대 캐스퍼 시승 이벤트 이용해서 타보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쏘카 이용 후기인데요 지금 쏘카에서 캐스퍼 5시간 무료이벤트가 진행중이죠 이벤트 기간은 2021.09.29 ~2021.12.31 까지구요 대여가능기간도 동일해요!! 이벤트 혜택으로는 캐스퍼 대여요금 5시간 무료!!! 구경하기도 힘든 캐스퍼를 타 볼 수 있어서 예약해서 타게 되었습니다 물론 예약은 미리미리 하셔야해요!! 캐스퍼가 인기가 많아서 빌리기가 어렵더라구요 여기서 현대자동차 마케팅 정보 수신동의만 하면 바로 5시간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그렇게 2주정도 미리 빌려놓고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캐스퍼 시승 후기를 적어볼게요! 외관부터 살펴 볼까요?? 전면 모습이에요 일단 후기를 쓰기에앞서 미리 말씀드리..

생활정보 2021.11.25

[용산 카페] 용산 스타벅스 리저브점 스타벅스 용산역 써밋R점

[용산 카페] 용산 스타벅스 리저브점 스타벅스 용산역 써밋R점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번에 써볼 포스팅내용은 용산 스타벅스 리저브점 스타벅스 용산역 써밋R점에 들렀던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그냥 스타벅스 메뉴를 먹으러 가면서도 스타벅스 리저브매장에 이상하게 발이가네요ㅎㅎ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용산역 리저브점 스타벅스 용산역 써밋R점의 외관이에요 대부분의 스타벅스처럼 따뜻한 조명이고 정직한 필체로 스타벅스 적혀있네요 그리고 리저브점에 항상있는 별모양과 대문자R 여기서도 잘보이네요ㅎㅎ 리저브점은 검은색 문짝과 외관때문에 왜인지 모르겠지만 한층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지 인테리어에도 크리스마스 관련 용품들이 보이네요 텀블러들도 뭔가 크리스마스 에디션 같은..

이마트 슈퍼프라임 피자 6가지맛 거대피자 XL피자 리뷰

이마트 슈퍼프라임 피자 6가지맛 피자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이마트 슈퍼프라임 피자 6가지맛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 피자는 뭐 제가 알거나 먹어보고싶었던 그런건 아니고 우연히 이마트에 장을 보다가 오 이건 뭐지? 이마트피자네?? 6가지맛? 거기다 가격도 저렴하네??? 궁금한데 먹어나보자! 이렇게 되어서 먹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이마트를 둘러보다가 한켠에 요렇게 슈퍼프라임피자가 자리를 잡고 있더라구요!! 이마트 모두에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들렀던 이마트는 과천 이마트 입니다ㅎㅎ 오우 피자 가격도 너무 좋고 상품사진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그리고 특히나 이마트에서 장을보다가 나는 피자냄새는 못참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여기서 6가지맛 피자를 시켰습니다..

오뚜기 PREMIUM X.O 굴림만두 고기 리뷰!!

오뚜기 PREMIUM X.O 굴림만두 고기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번에 리뷰해볼 것은 오뚜기에서나온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고기 입니다! 일단 요번에 이걸 리뷰하는 이유는 만두는 흔히 만두피가 항상 있었는데 굴림만두는 만두피도 없고 굉장히 특이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리뷰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포장지만 보아도 다른 만두 포장보다 고급지죠? 오뚜기에서 프리미엄 만두로 내놓은것 같아요 엄선한 고기와 신선한 야채의 황금비율로 찾아낼 맛의 앙상블이래요 헛 저는 만두피가 없는 만두인줄 알고 리뷰하려했는데 알고보니 0.2mm의 얇은 피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소개부터 기대가 됩니다ㅎㅎ 그럼 뒷면도 한번 살펴 볼게요 다른 음식들 처럼 조리방법 맛있게 먹는법들이..

BBQ 황금올리브 양념반 후라이드반 리뷰

BBQ 황금올리브 양념반 후라이드반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요즘 배가 나오겠어요 너무 잘먹는거같네요 오늘도 치킨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여러분들이 익히 아시는 BBQ 황금올리브치킨입니다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올림픽 이후로 바뀌었나요?? 오랜만에 BBQ치킨을 시켰더니 모델이 김연경선수와 김희진 선수로 바뀌었네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선수들입니다ㅎㅎ 일단은 기본적으로 치킨, 치킨무, 그리고 콜라 캔하나 오네요 치킨을 열어보았습니다~ 한마리지만 크기가 꽤 되는군요 완전 작은 닭을 쓰지는 않는 것 같아요 치킨 냄새는뭐 끝내줍니다~ 양념치킨도 한번 봐야지요~ 어우 양념이 고루 잘 입혀져있네요 색깔도 먹음직스럽습니다! 황금 올리브답게 깨끗하게 잘 튀겨진 후라이드치킨이에요 뭐 BBQ치킨의 황금올리브는 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