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 디저트 리뷰

[송정 카페]부산 해운대 송정 예쁜카페 젬스톤 방문했어요!!

둥구루 2021. 9. 30. 07:00
728x90
반응형

[송정 카페]부산 해운대 송정 예쁜카페 젬스톤 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가을이 되고 날씨가 너무좋네요

이럴때면 밖으로 나가서

예쁜곳들을 찾고 거기서

힐링을 하고싶은 마음이 생기죠

특히나 바다가 가까운 부산이어서

카페에서 바다를 보며

편안하게 힐링하고 싶은 그런 계절이에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는

부산 해운대 송정에 있는

예쁜카페 젬스톤에 가보았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젬스톤 카페의 외관이에요

하늘이 너무이쁘죠??

날씨가 이래서 밖에나오면

너무 행복한 나날이에요

얼른 코로나가끝나서

마스크도 빼고 밖에 다녔으면...

 

젬스톤의 운영시간이에요

오전9시부터 오전2시까지

운영시간은 꽤 기네요ㅎㅎ

코로나 중에는 어떻게 운영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운영시간 잘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그럼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카운터 옆에는 이렇게 맛있는 빵들도 많이있구요

아!!! 참고로 여기는 주차장이 넓어서

차를 갖고오셔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게 큰 장점이에요!!!

반응형

그럼 카운터에서 음료와 먹을 것들을 시키고

바다 뷰를 보러갑니다!!!

 

뷰가 정말죽여주죠??

아까 외관에서 찍은 방향은

하늘이 파랗게 보였는데

바다쪽은 구름이 껴서 하늘이 이쁘게

안보이는게 정말 아쉽네요ㅠㅠ

바다쪽도 날씨가 좋았다면은

정말로 이쁜 뷰가 되었을거 같아요

 

기왕 보는김에

밖으로 나갈 수도 있어서

밖에서 한번더 경치를 찍어봤어요

정말 탁트여서 시원하지 않나요??

앞에는 요트 타시는 분도 있고

이 쪽은 해수욕장에서 조금 들어와야해서

걸어다니는 사람은 많이 안보이네요ㅎㅎ

아무튼 뷰가 너무 좋아요

 

저는 아포가토, 그리고 당근케이크

저 초코빵은 저는 맛을 못봐서

무슨 빵인지 기억이 안나네요

그리고 오라봉 스무디 입니다

오라봉은 오렌지 한라봉인것 같네요ㅎㅎ

오라봉 스무디는 달달하니

진짜로 오렌지 한라봉 스무디 맛이구요

아포가토는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커피 다들 아시죠??

당근케이크는 달달하니

입맛없을때 계속들어갈것 같았어요

아름다운 뷰와 함께라면

뭐든 안맛있을까요

바쁜 일상중에 이러한 여유를 느껴서

기분좋은 날이었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글에서 또 찾아 뵙겠습니다

 

젬스톤 위치

https://place.map.kakao.com/702355668

 

젬스톤 송정점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100 C동 (송정동 802-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