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송정 맛집]부산 해운대 송정맛집 대건명가돼지국밥 다녀왔습니다!

둥구루 2021. 9. 29. 07:30
728x90
반응형

[송정 맛집]부산 해운대 송정맛집 대건명가돼지국밥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도 부산에서 다녀온 후기

대건명가 돼지국밥집에 다녀온 후기를 써볼게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부산에 오랜만에 오다보니

돼지국밥이 너무 먹고싶어가지고

돼지국밥집을 가기로 했는데

제가 모르는 돼지국밥집이 있어서

가보기로 했어요!!!

근데 뭔가 간판부터 돼지국밥인데

화덕 보쌈 전문점인게 조금 특이하긴하네요ㅋㅋ

 

어떻게든 잘보이게 찍으려고했는데

결국엔 실패했습니다..

빛이 너무강해서 잘 보이지가않아요..

태블릿으로 음식을 주문하는게

이곳의 특이점이었습니다

굉장히 얼리어답터 음식점이었어요

여기서 송정얼큰국밥, 그리고 돼지국밥

맛보기순대를 시켜서 먹었어요!

보쌈전문점인디... 보쌈이 품절이어서

못먹었답니다ㅎㅎ

 

 

제가 얼리어답터 음식점이라고했죠??

여기는 서빙도 로봇들이 해주더라구요

저렇게 음식이 오면 받아서 테이블에놓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다시 음식을 가지러 가요

뭔가 로봇을 사용하니

새로운 시대에 접한느낌이네요

 

돼지국밥이에요

소면은 셀프바에서 가져올 수 있길래

저는 두개 가져와서 넣어먹었습니다

부추도 양껏 넣고!!!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굉장히 좋았어요

반응형

다만 돼지국밥 느낌보다는

설렁탕 국물의 느낌의 돼지국밥이라는것

알고 가셔야 할것 같습니다ㅎㅎ

 

요거는 송정 얼큰국밥!!!

얼큰국밥 이름처럼

얼큰~해보이죠?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조금 매우실수 있을것 같아요

감기걸리거나 코막혔을때

먹으면 속이시~원 하니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얼큰국밥이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셀프바 사진이에요

고추 오이 양파 깍두기 마늘 부추 파 등등

많은것들을 자유롭게 가져가서 먹을 수 있어요

인테리어사진도 깔끔하길래

한번 찰칵 찍어봤습니다

서른여덟 고으다가 무슨 뜻인가 했더니

 

 

요렇게 서른여덟시간동안

고아서 만든 육수였네요ㅎㅎ

부산 정통 돼지국밥의 맛은 아니지만

나름 이가게만의 맛으로

고객을 사로잡은것 같아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거든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젊은 층들이 많이 오는것 같았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건명가 돼지국밥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981949537

 

대건명가

부산 해운대구 송정1로7번길 29 (송정동 305)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