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장소 리뷰

[기장 볼거리]기장 철마 힐링장소 백양농원 방문기

둥구루 2021. 9. 29. 07:00
728x90
반응형

[기장 볼거리]기장 철마 힐링장소 백양농원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편안하게

힐링을 하고 온 장소

백양농원에 다녀온 방문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럼 긴말은 끊고

바로 포스팅할게요!!!

 

 

가는길 동안에는 사진을 찍은게 없어서

도착하고 처은 본풍경을 바로 찍었어요

뭐 긴말이 필요할까요

이렇게 넓은 농원만으로도

벌써 힐링이 되는 기분이네요

 

백양농원은 사유지라고 들었는데

그래서 입장료가 있어요

부담되는 수준은 아니라서

편안하게 다녀왔어요!!

 

운좋게도 도착해서 사람들이

많이없어가지고 편안하게 이용했습니다

참고로 이용시간은 오후 5시까지에요!!

 

 

날씨가 좋으니까 뷰가 죽여주네요...

중간에 찍은 사진들이 많이없다보니

농원의 사진 위주에요

가는길은 되게 구불구불하고

농원이라 산속에 있어서

조금 힘들긴했지만

뭐 제가힘든것보다 차가 가는거니ㅎㅎ

그만큼 구불구불한 길을 갈만한

가치는 있더라구요!!

반응형

원터치 텐트하나에

테이블 의자만 있으면

이곳이 바로 지상낙원!!!!

 

원래는 이곳이 화장실이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잠겨있더라구요

먼저 도착해있으신 분들한테

여쭤보니 건물쪽에 화장실이있대서

그곳에서 화장실은 이용했습니다

 

 

그럼 저희도 이렇게 원터치텐트와

테이블 의자를 두고 피크닉을 즐겼어요

도시락같은것도 싸온다면

피크닉의 느낌을 더 즐길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조카들을 데리고 급작스럽게

여기가자!!!!

이러고 온지라 도시락 준비는 못하고

오는길에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로

햄버거 사와서 먹었습니다ㅎㅎ

맛있는 음식을 사서 오는것도

굉장히 좋은 선택인것 같아요!

 

조카들은 비누방울이랑 탱탱볼공을 들고와서

같이 신나게 놀아주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남녀노소 자연속에서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보고있으면

모두가 힐링이 될거 같아요

 

3시간정도 가족들끼리

편안하게 힐링타임을 가지고

정리를 하고 돌아왔어요

모두들 이용하고 나서는

쓰레기와 정리는 알아서 하셔야하는점!!!

다들아시죠???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는 다음 글에서 또 찾아 뵙겠습니다!

 

백양농원 위치

https://place.map.kakao.com/26096796

 

백양농원

부산 기장군 철마면 백운산길 265 (철마면 임기리 178-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