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장소 리뷰

[이태원 볼거리] 이태원 현대카드 스토리지 방문기

둥구루 2021. 9. 27. 17:42
728x90
반응형

[이태원 볼거리] 이태원 현대카드 스토리지 방문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도 포스팅은 이태원에 다녀온 걸

써보려고 합니다~

이태원에서 좀 많은곳을 갔다왔네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이태원에 위치한

현대카드 스토리지인데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여러음반들이 많이 있었어요

레코드샵 느낌이었습니다

 

그럼 사진 바로 보시죠!

 

입구는 이렇게 비닐앤플라스틱

이렇게 적혀있었어요!

저게 무슨의미인지는...

사실 저도 잘은 모르겠습니다ㅎㅎ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이런식으로 다양한 LP판들이 있어요

해외 유명아티스트들의

LP들이 있어서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사실 저는 음악을 좋아하는것만

계속 반복해서 듣다보니

아는 아티스트들이 많지않아서

그냥 저 많은 LP판들을 보는것만으로도

신기했답니다

 

그리고 각층마다

이렇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구요

다양한 음악과 관련된 기기들도

있어서 음악을 좋은 기기들로

음악을 들어 볼 수 도 있었어요!!

반응형

헤드셋을 끼고 레코드샵에서

음악을 듣는 느낌~~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일상에서 잘 볼 수 없는

귀여운 소품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레트로 열풍 시대인 요즘에

뭔가 트렌드인 느낌이기도 하고~

 

어릴 때는 항상 새로운것

트렌디한 그런 느낌의 것들이 좋았는데

이제 나이가 점점 차다보니까

어릴 때의 추억이 묻은 레트로감성이

점점 돋기 시작해서는

레트로관련 제품들이

오히려 눈에 더 들어오는 것 같아요

 

 

음악을 듣고 구경하고 나와서

옆으로 나왔는데 이렇게

컨테이너?? 그런 재질로 되어있는곳에

저렇게 되어있더라구요

 

신기해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닷ㅎㅎ

이 곳을 보면 이태원의 루프탑에서

볼수있는 그런 풍경인 곳처럼

뚫려있어서 사진찍기도 좋은것 같아요

 

그럼 이만 현대카드 스토리지 방문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현대카드 스토리지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613335532

 

현대카드 스토리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8 지하 2층 (한남동 683-13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