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이태원 쌀국수]이태원 맛집 쌀국수 꾸잉 리뷰!!

둥구루 2021. 9. 13. 17:51
728x90
반응형

[이태원 쌀국수]이태원 맛집 쌀국수 꾸잉 리뷰!!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도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와서

포스팅을 쓰게 되었네요

정말 먹는건 참 잘먹는것 같습니다

저는 엥겔지수가 무지 높게 나올거 같아요ㅋㅋㅋ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이상하게 쌀국수가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이태원에서 쌀국수집을 찾아보던중

꾸잉이라는곳이 괜찮다고해서

바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지나가는길에 이렇게 밖에서도 볼 수있는

메뉴판이 있어서 보는데

트와이스도 왔다갔나보네요???

기대감이 더 커진상태로 들어갔어요!

 

외관의 모습도 뭔가 이태원의 가게답게

빈티지하면서 민트색 포인트도 들어가서

느낌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럼 이제 바로 메뉴를 주문해야지요~

 

 

들어가서 주문을 하니

기본찬으로는 단무지가 나왔고

처음에 주신건 물인줄 알고 마셔봤는데

향이 나길래 직원분께 무슨차냐고 물어봤어요!

 

자스민 차라고 하시더라구요

뭔가 기본으로 나오는 물에도

차로 나오니 다른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양지소고기쌀국수와 분짜!!

뭐 다들 아시다시피

웬만하면 실패하지 않는메뉴죠ㅎㅎ

쌀국수는 일단 면이 보통 직사각형모양이어도

얇은 느낌이었는데

여기 꾸잉의 쌀국수면은 넓은 쌀국수 면이어서

식감도 더 쫄깃하게 느껴졌고

고기의 양도 많아서 일단 좋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국물 자체가 진하고 구수한데

베트남 음식점에 온건데 특이하게도

제가 예전에 대만에 가서 많이 맡았던 향이더라구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대만에가면 뭔가 족발냄새같다

오향장육냄새인가? 이러면서 많이 맡았던냄새가

비슷하게 나는데 저는 이런 구수하고 꼬릿꼬릿한

그런 맛이 오히려 좋게 다가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분짜도 속이 통통한데다가

소스의 이름은 모르겠지만 저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새콤하면서 짭짤해서

계속 손이가는 맛이에요ㅎㅎ

 

이태원에서 뭐먹을지도 찾지않고 갔다가

즉석에서 뭐먹지 하고 검색해서

들린 맛집이었네요

 

그럼 저는 이만 다음 포스팅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잉 위치 : https://place.map.kakao.com/m/581510611

 

꾸잉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89 1층 (이태원동 123-33)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