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상도동 맛집] 상도역 근처 삼계탕 맛집/존맛 한방고향삼계탕 먹고 왔어요~

둥구루 2019. 7. 15. 22: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어느덧 복날도 지나버렸죠?

여러분들은 모두 몸보신 잘 하셨나요???

복날을 아쉽게도 놓쳐버린 저는 지난 주말에

삼계탕을 한그릇 먹고 몸보신을 하고 왔답니다

그에 힘입어서 삼계탕집을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상도역 근처에 있는 삼계탕집!

상도역 5번출구로 나와서 상도터널 방면으로

조금 걸어가다보면 바로 나온답니다~

 

저는 조금 늦은시간인 8시가 다되어서 방문을 했는데

이 시간에도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보통 삼계탕집은 점심이나 저녁시간 이외에는

사람이 거의 없을줄 알았는데 생각 외로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ㅎㅎ

 

고향삼계탕 집의 외관입니다

밤에도 조명 덕분에 이름은 확실하게 보이네요

초복이라 크게 붙여놓은것도 눈에 띕니다~

 

자 도착했으면 메뉴를 먼저 봐야겠죠??

삼계탕집 답게 삼계탕 전복삼계탕이 메인인거 같고

전복죽 닭죽 등 다른 다양한 메뉴들도 많이 있네요

저는 삼계탕먹고 몸보신 하러 왔으니

바로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음식이 나왔는데요

크...역시 삼계탕은 닭 한마리가 채로 들어가다보니

어떻게 나와도 항상 푸짐해 보이는거 같아요

 

반응형

밑반찬은 간단하게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절임, 생양파, 고추로 이뤄졌네요

삼계탕의 맛에 초점을 맞추셨나봐요!!

 

보기좋은건 크게보는게 더좋겠죠???

삼계탕 근접사진입니다ㅎㅎㅎㅎ

뚝배기라서 보글보글 끓고있는게 눈에 띄네요ㅎㅎ

 

중간에 먹다가 인삼이 눈에 크게 띄어서

인삼사진도 크게 한번 찰칵!!

 

삼계탕안에 내용물로는

기본적으로 찹쌀, 대추, 마늘 인삼등도 들어있고

일단 저는 닭비린내가 나면 전혀 못먹는데

닭냄새도 전혀 안나고 국물도 깊은맛이나서

국물까지 싹 비워버렸어요

인삼도 뿌리까지 보이게 같이 들어있네요

저는 특히나 이런 국물이 있는 집에서는

보통 깍두기나 배추김치의 맛이 가게의 맛을

결정하는거 처럼 느껴지더라구요

기본적으로 국물은 맛있어야 되고 부수적인

밑반찬들이 맛있어야 하는거 같아요

그런데 이곳은 배추김치, 깍두기도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한그릇 뚝딱 해버렸습니다

 

이번여름 별로 덥지않다가 최근에 갑자기

너무 더워져서 땀을 많이흘리게 되서

몸좀 보신하려고 들리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게 잘먹었습니다

여러분도 무더운 여름날 몸보신하시고

잘이겨내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사먹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한방고향삼계탕 위치

https://map.kakao.com/?urlX=488731&urlY=1112248&urlLevel=3&itemId=20534943&q=%ED%95%9C%EB%B0%A9%EA%B3%A0%ED%96%A5%EC%82%BC%EA%B3%84%ED%83%95&srcid=20534943&map_type=TYPE_MAP

 

한방고향삼계탕

서울 동작구 양녕로 268-1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