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전자제품 리뷰

가성비 체중계/다이어트/저가형체중계/미니디지털체중계/뷰티5도씨모던디지털체중계 리뷰

둥구루 2019. 7. 12. 23: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오늘은 제품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늘 결심하지만 체중계가 없어서

제 몸무게를 모르다 보니 이게 살이 빠진건지 아닌지

알 수가 없는 상황이 반복되니까

다이어트도 계속 흐지부지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확실히 마음을 먹고 체중계를 사기로 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미니 디지털 체중계를 구입했어요

제품명은 뷰티5도씨모던디지털체중계!

일반적으로 저가형 체중계 생각하시면

다이소 체중계를 많이 생각하시던데

저는 디자인이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ㅎㅎㅎ

저렴하게 사는데 디자인이라도 맘에들어야 된다고

생각이들어서 디자인이 마음에드는 체중계를

티몬에서 할인받아 7천원이 되지않는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보통 요즘은 대부분 스마트 체중계를 선호하시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많은 리뷰를 봤을때

스마트 체중계가 인바디처럼 정확한 결과를

못낸다는 말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하고 진짜 실용적으로

몸무게만 확실하게 알려주는

체중계를 구입하고자 가성비를 생각해서

이 체중계를 선택했습니다

 

배송도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처음에 2주내로 도착이라고 알림이 뜨길래

뭐지...하고 에라 모르겠다하고 기다렸는데

하루만에 와서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ㅎㅎ

 

중국에서 만들어진 가성비 제품답게

박스의 모양은 대부분 저렇게 나오더라구요

저렴하니까 박스까지 이쁠필요는 없겠죠??

 

제품이 깨지거나 하지않게 안전하게 처리되서

물품에 하자없이 안전히 받았습니다

 

제품 구성사진입니다

설명서가 있기는 한데 중국어로 되어있어서

하나도 못알아 봐서 바로 버렸구요ㅎㅎ

 

반응형

솔직히 건전지는 기대하지않았는데

건전지가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뷰티5도씨모던디지털체중계

제품의 사진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근데 신기한점은 설명서도 중국어로 되어있는데

한국어로 뷰티라고 적혀있는게 특이하네요

 

제품의 뒷면 모습입니다

각 모서리 부분에 고무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미끄러지지도 않고 괜찮은거 같아요!

 

디지털로 모양이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실텐데

글자는 저렇게 나온답니다~

 

사실 저가형 체중계는 리뷰를 보다보면

대부분이 무게를 잴때마다 다르게나온다

뭐 이런말들이 많아서 저도 조금은 불안했는데요

막상 제품을 사고 보니 저는 아무문제없이

체중계도 일정하게 나오더라구요

다만 미니 체중계이다 보니

성인남자 기준으로 올라가게 되면

발보다 약간은 크기가 작다는 점은

참고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사이즈는 25cmX21cmX2.5cm입니다

그리고 150kg까지 측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귀엽고 튼튼한 제품이네요ㅎㅎ

여러분도 다이어트하시면서 체중계 필요하실텐데

가성비 제품들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구입하여 작성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