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이수 맛집] 이수역 맛집 갈비제작소/숯불돼지갈비무한리필 다녀왔습니다~

둥구루 2019. 7. 10. 21: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둥구루입니다

이번에는 음식점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최근에 계속 생고기만 먹고 돼지갈비가 이번엔 끌려서

이수역 13번 출구에 나와서

그리 멀지않은 곳에 있는

갈비제작소라는 곳을 들렸습니다

이수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구요

주변이 무한리필집이 많은걸 보니 무한리필골목인거같아요

 

드디어 도착!!!

입구에서부터 무한리필이 딱 눈에 들어오네요

개인적으로 먹는걸 굉장히 좋아해서

한번가게 되면 많이 먹게 되는데

무한리필은 정말 좋은제도인거 같아요!

 

 

입구에서부터 사람이 꽉찬게 눈에 들어옵니다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살펴봤어요

단품도 따로 팔고 무한리필의 경우에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실컷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사이드 메뉴도 있긴 하지만 저는 고기만 왕창먹으려고

국내산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기본 찬세팅과 고기가 나와서 바로 숯불에 올렸어요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우면 뭘먹든 맛은 최고죠!

저는 양파를 특히 좋아하기 때문에 양파양도

가득히 채워왔습니다

 

크 익은 고기의 모습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군침이 도네요

 

반응형

돼지갈비의 맛도 괜찮았습니다

특히나 무한리필 치고는 퀄리티가 괜찮았어요

특히나 숯불구이 무한리필집은 찾아보기가 힘든데

숯불로 굽다보니 고기의 냄새도 나지않고

양념도 눌러붙지않아서 양념갈비를 먹기에는

최적화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무한리필집을 가면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고기가 좀 오래되거나

별로 안좋다고 그런생각이 들어서

어느정도 먹다보면 많이 못먹게 되는데

갈비제작소의 경우에는 괜찮아서 둘이서

4번이나 리필해서 먹게 되었네요ㅎㅎㅎㅎ

살은 언제나 뺄 수 있을까요....ㅋㅋㅋㅋ

 

그리고 이 가래떡!!!

생각지도 못했는데 가래떡....요놈이!!

전 가래떡을 구워먹어본건 처음이었는데요

치즈같기도 하면서 쫀득 쫀득하니 와우....

떡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지만 정말 맛있게

여러번 받아와서 먹게되더라구요

 

이번 사진은 갈비가 너무 맛있게 구워져서 하나더

사진 추가해보았습니다ㅎㅎㅎㅎ

지금 글을 쓰면서도 또 고기가 먹고싶어지네요

 

이수역 부근에 거주하신다면

갈비를 실컷 먹고싶은날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제 곧 장마가 시작 되고 날씨도 많이 무더운데

모두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본 리뷰는 사비로 직접 사먹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이수역 갈비제작소

https://map.kakao.com/?urlX=495654&urlY=1107741&urlLevel=3&itemId=2024657833&q=%EA%B0%88%EB%B9%84%EC%A0%9C%EC%9E%91%EC%86%8C&srcid=2024657833&map_type=TYPE_MAP

 

갈비제작소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6

map.kakao.com

 

728x90
반응형